관리 메뉴

라임 home

장마철 건강관리 팁 본문

일상

장마철 건강관리 팁

라임사랑 2018. 7. 2. 21:59

비가 계속 내리네요~

태풍도 온다고 하고요~

요즘에는 건강관리에 신경을 더 써야할것 같네요^^

 

장마철 건강관리 팁

 

 

 

 

 

 

잘 아는 상식이지만 손,발을 깨끗히 자주 씻어주세요

 

도마나 칼, 행주등 주방도구는 주기적으로 소독해야합니다.

 

집안의 옷장이나 구석진 곳에 곰팡이등이 번식하기 쉬우므로

습기 제거제나 곰팡이 제거제 사용 해주세요.

 

 

물은 꼭 끓여서 먹어야 하며 식재료는 신선한것을 사용하고

육류는 반드시 익혀서 드세요.

 

커피나 카페인 들어간 음료는 피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날씨가 우중충하다보니 우울하거나 뇌의 활동이 떨어 진다고 하네요.

 

저는 커피를 꼭 먹어야 하는데...ㅠ.ㅠ 이참에 좀 줄여볼까 합니다.~

 

그외에 도움이 되는게 영상에 많이 들어 있네요.

 

장마철 건강관리 잘 하셔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