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하나님의교회 인류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 - 유월절 사랑 본문

아름다운 소식

하나님의교회 인류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 - 유월절 사랑

라임사랑 2022. 5. 4. 23:36

근본 죄인에게 베풀어 주시는 하나님의 크신 사랑은
유월절 사랑입니다.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친히 피를 흘려주시고 살을 내어주시면서
세워주신 진리입니다. (요 6:53~, 마 26:17~, 눅22:20)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유월절을 지키며
하나님의 위대하시고, 숭고하신 사랑을 마음에 새기며,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사랑



인류를 향한 하나님의 크신 사랑이 유월절 속에 담겨져 있습니다.

여성조선에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새언약 유월절 기사에 나왔습니다.
그 외에 여러 기사 내용들도 있어요~^^

읽어 보시고...
유월절 절기를 지키지 못한 분들은 제2유월절에는 꼭 지키셨으면 좋겠어요.

 

 

78억 인류와 함께 나누는 ‘유월절 사랑’...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oman.chosun.com/news/articleView.html?idxno=97449 

 

78억 인류와 함께 나누는 ‘유월절 사랑’...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여성조선

인류의 행복 위한 발걸음 나누고 공유하는 ‘유월절 사랑’ 타인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어느 때보다 강조되는 요즘, 누구도 소외되고 외롭지 않도록 다방면에서 도움을 전해온 하나님의 교회가

woman.chosun.com

 

 

인류의 행복 위한 발걸음 나누고 공유하는 
‘유월절 사랑’ 

타인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어느 때보다 강조되는 요즘, 누구도 소외되고 외롭지 않도록 다방면에서 도움을 전해온하나님의 교회가 모범이 되고 있다. 재난구호, 헌혈, 환경보호, 문화소통 등 광범위하고 세심한 손길로 세계를 보듬는하나님의 교회는 모든 활동의 근간에 ‘유월절 사랑’이 있다고 말한다.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 세 번째 봄을 맞기까지, 우리 사회 변화의 폭이 매우 컸다.지난 3월 통계청이 발표한 ‘2021 국민 삶의 질 보고서’를 보면 한눈에 알 수 있다.보고서에 따르면 사회적 고립도가 역대 최고였고 대인 신뢰도는 최저였다.사회적 고립도란 ‘몸이 아프거나 이야기 상대가 필요할 때’ 등 어려운 상황에서도움 받을 사람이 없다고 응답한 비율의 지표를 말한다. 

이런 상황에서 신앙에 기반해 반세기 넘는 시간 동안 한결같은 나눔과 공유를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 행보가 이웃과 사회에 따뜻한 위로와 격려가 되고 있다. 방역 최일선 의료진을 응원하고 취약계층의 생계와 방역을 지원하는 한편 재난구호, 헌혈, 환경보호, 문화소통 등 광범위하고 세심한 손길로 한국을 넘어 세계를 보듬는다.

하나님의 교회는 ‘정직한 믿음’과 ‘사랑의 실천’으로 정평을 얻고 있는 교회다. 1964년 이 교회가 신앙하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에 의해 동방 땅끝 나라 대한민국에서 시작돼 전 세계로 확대됐다. 성경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2000년 전 초대교회의 새 언약 진리를 온전히 회복해 준행한다. 유월절과 무교절, 초실절(부활절), 칠칠절(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까지 3차의 7개 절기와 매주 일곱째 날 안식일(토요일)을 그리스도의 본과 가르침대로 지키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라는 명칭도 성경에 근거한다. 신약성경에는 예수 그리스도가 세우고 베드로, 요한, 바울 등 사도들이 다닌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라고 나온다(고린도전서 1장 2절, 갈라디아서 1장 13절). 이처럼 성경적인 정통성을 갖추다 보니 “성경 속 초대교회가 오늘날 다시 등장했다”고 말하는 이들도 있다.

하나님의 교회 측은 감염병 재난이라는 세계적 난관 속에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을 살피며 용기와 희망을 전해온 근간에 ‘유월절 사랑’이 있다고 말한다.

출처 : 여성조선(http://woman.chosun.com)

 

https://youtu.be/cxORScq1ULQ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