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필링젤 본문

일상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필링젤

라임사랑 2020. 2. 29. 23:18

 

필링젤 하나 추천해드려요 ~^^

묵은각질과 노폐물제거에 도움이 되고 피부를 투명하게 한다고 해서 미샤 울트라 히알론 필링젤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세일할때 사서 가격도 저렴했어요^^

 

이제 딱 한번 써봤는데요~
세안하고 울트라 히알론 필링젤로 마사지 한후 미지근한 물로 씻어주면됩니다.
사용후 얼굴이 건조하지 않고 수분감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왠지 피부도 뽀얗게 보이구요~ㅋㅋ
제 착각일수도 있어요~ㅋㅋ

 


깐달걀 피부처럼 만들기 위해 깐달걀 필링젤이라고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 필링젤 사용한것 중에서는 저한테 딱 맞는것 같아요.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필링젤 누적판매량이 320만개라니 제품이 좋은것 같네요^^ (이름이 넘 길어요)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필링젤 ~민감성 피부에도 괜찮을듯해요.
저도 피부가 좀 예민한편인데 사용후 좋았어요. 필링젤 필요하신 분은 참고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