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성령시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친히 본 보여주신 새언약 초막절 본문

바이블 칼럼

성령시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친히 본 보여주신 새언약 초막절

라임사랑 2020. 10. 2. 21:27

세상의 수많은 교회들은 추수감사절은 지켜도 초막절에 대한 절기도,
그 예언도 모르고 있습니다.

새 언약 초막절은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여 주신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초막절은 성령시대에도 친히 안상홍 님께서 본 보여주신 중요한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본 보여주신 새언약 초막절

 

 


본 보여 주셨다는 것은 우리가 반드시 지켜야 할 하나님의 계명이며, 절기라는 것입니다.(요 13:15)

그렇다면 새언약 초막절이 어떠한 절기 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늦은비 성령 - 새언약 초막절

 

 

 

7월 15일부터 7일 동안은 너희가 나 여호와 앞에서 지켜야 할 초막절이다. ··· 
이 명절의 첫날과 8일째 되는 날에 쉬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
첫날에 과일이 달린 나뭇가지와 종려나무 가지와 잎이 무성한 나뭇가지와
수양 버들을 꺾어 초막을 짓고 ··· 7일 동안 이 초막에서 지내라.
이것은 내가 너희를 이집트에서 인도해 내던 때에 너희를 초막에서 살게 하던 일을
너희 후손들에게 대대로 상기시켜 주기 위해서이다.
나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이다. (현대인의성경 레위기 23:34~43)


초막절의 참 의미 – 구원받을 백성을 모으는 전도운동


구약의 절기는 장래 일의 그림자다(히브리서 8:5, 골로새서 2:17).
각종 나뭇가지로 초막절을 지키는 것은 초막절이 가지고 있는 이면을 모르는 것이다.
초막절은 단지 풀이나 나무 등으로 집을 만드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 속에 숨은 참된 의미를 발견해야 한다.

전능하신 하나님 여호와께서 말씀하신다. ··· 이 백성들은 나무가 되게 할 것이니 (현대인의성경 예레미야 5:14)

나무는 비유적인 표현으로, 사람을 상징한다. 다시 말해 초막절에 나뭇가지를 모은다는 것은 백성을 모은다는 뜻이다.
초막절의 가장 큰 의미는 성전을 완공하는 것이다. 곧 구약시대 이스라엘 백성들이 성막을 짓기 위해 성막 지을 재료를
풍성히 모았던 것은, 마지막 성전 재료로 표상된 구원받을 자들을 모아 하늘 예루살렘 성전을 완공하시려는
하나님의 구원의 역사가 숨어있다(요한계시록 3:12). 이 일 곧 전 세계에 흩어진 구원받을 자들을 모으기 위해서는
한 목소리로 ‘외치는 일’이 매우 중요하다.

문제는 사람의 힘만으로 이 일이 결코 진행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하나님의 도우심이 절대 필요하다. 하나님은 그 도움을 ‘초막절’에 주시기로 약속하셨다.
그날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는 자들만이 ‘성령’을 받아 마지막 성전 완공의 역사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다.

해마다 ··· 초막절을 지키며 야훼(여호와)를 ··· 예배하게 되리라. 세상의 어느 민족이든지 예루살렘에 올라와 ···
예배하지 않는 날에는 비를 구경도 못하게 될 것이다. ··· 어느 민족이든지 초막절을 지키러 오지 않으면 벌을 면하지 못하리라.
(공동번역 스가랴 14:16~19)

‘초막절’과 ‘비’ 곧 ‘성령’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어떤 이는 절기와 성령이 무슨 관계가 있느냐고 말한다.
그러나 그들은 다음과 같은 예수님의 말씀을 주목하지 못했다.

명절 마지막 날(초막절 끝날)에 예수님은 서서 이렇게 외치셨다.
 ‘누구든지 목마른 사람은 다 나에게 와서 마셔라. 나를 믿는 사람은 성경 말씀대로 그 마음 속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 나올 것이다.
’ 이것은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이 앞으로 받을 성령에 대하여 하신 말씀이었다. (현대인의성경 요한복음 7:37~39)

 

 

 

 

하나님의교회 초막절

 

 

 

성령을 받아야 마지막 성전 완공의 역사를 마칠 수 있다.
주목할 점은 제아무리 오래된 신앙인이라도 자신의 의로써 성령을 받을 수가 없다는 것이다(로마서 3:9~10).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성령을 받을 수 있는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면 된다. 성경은 절기를 통해서
우상으로 더럽혀진 성전이 정결함을 받아 성령이 임재하신 역사를 기록하고 있다(열왕기하 23:1~25, 역대하 30:1~27).
곧 성령이 거하실 성전된 우리가 눈여겨봐야 할 부분인 것이다(고린도전서 3:16~17, 6:19).
초막절 절기로 몸이 정결케 된 사람만이 하나님께로부터 선물 즉 늦은비 성령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전 세계 유수 언론들은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유일한 곳으로, 하나님의 교회를 조명하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는 현재 175개국 7500여 교회, 300만 성도들이 있다.
불과 50여년 전까지만 해도 100명도 채 안 되는 성도들이 하우스처지의 형태로 신앙을 이어갔다는 점을 감안하면,
놀라운 발전을 이룬 셈이다. 기하급수적인 성장은 주위에 궁금증을 불러일으켰고, 
실제 많은 이들이 하나님의 교회의 성장 비결이 무엇이냐고 질문하기도 한다.
또 어떤 종교단체는 하나님의 교회의 시스템을 비슷하게 모방하고 흉내를 내기도 한다.

하나님의 교회의 성장 비결은 사람의 지략에 있지 않다. 절기를 통한 하나님의 역사이자 성령의 역사다.
성령은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자들에게 임하는 하나님의 은혜다.

 

 

pasteve.com/feast-of-the-feast/

 

초막절(Feast of Tabernacles) - 초막절의 유래와 참 의미는? [PASTEVE]

초막절(Feast of Tabernacles) - 초막절의 유래와 참 의미는? [PASTEVE] │ 초막절은 단순히 이스라엘의 명절이라는 차원을 넘어, 하나님께서 세상 마지막에 이루실 오묘한 진리를 보여준다. '초막절'과 '�

pasteve.com

 

 

초막절을 지키지 않고서는 하나님께 성령을 받을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장은 정말 놀라운 성령의 역사입니다.

사람의 힘으로는 이러한 성장을 할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힘과 도우심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성장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절기로 통해 우리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십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우리에게 초막절을 지키라 말씀하신 것은
성령의 축복을 받을수 있고, 하나님께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본 보여주신 새언약 초막절

 



새 언약 초막절 대신 불법인 추수 감사절을 지키는 자들에게는
성령의 역사가 아니라 사단 마귀의 역사가 일어날 뿐입니다.

아무리 오랜세월 신앙생활을 했을지라도 하나님께 성령을 받지 못한다면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안상홍님께서는 초막절로 내려주시는 늦은 비 성령을 받을 수 있도록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절기를 알려주시고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늦은 비 성령 축복을 받을 수 있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새 언약 초막절 함께 지켜요~^^

 

 

 

 

 

 

youtu.be/tVtvc03O0-I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