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유월절로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이유는? 본문

바이블 칼럼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유월절로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이유는?

라임사랑 2021. 5. 12. 22:35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안상홍 재림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당신의 피를 의미하는 유월절로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주신 이유는 바로 죄 사함의 은혜를 주시기 위함입니다.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주신 이유? - 죄 사함의 은혜

 

죄 사함은 오직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리스도의 피를 힘입어서 죄 사함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고전 10:16~17 "우리가 축복하는 바 축복의 잔은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함이 아니며
우리가 떼는 떡은 그리스도의 몸에 참예함이 아니냐 떡이 하나요 많은 우리가 한 몸이니
이는 우리가 다 한 떡에 참예함이라"

우리가 축복하는 축복의 잔으로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할 수 있는 진리는 새 언약 유월절 진리입니다.

예수님께서 유월절의 포도주를 통하여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할 수 있음을 알려주셨습니다.

 

 

새언약 유월절로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주신 안상홍 재림예수님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자들은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할 수 있습니다.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는 사라졌던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시켜 주셔서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주시고,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하는 자들에게는 죄 사함의 축복을 허락하셨습니다.

세상에는 수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죄 사함 받을 수 있는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있는 교회가 없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 진리가 없는 교회는 하나님의 피로서 세워주신 교회가 아닙니다.

 

 

새언약 유월절로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주신 안상홍 재림예수님

 

오직 안상홍 재림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가 하나님께서 희생의 피로서 세워주신 교회입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죄 사함과 구원의 은혜를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youtu.be/KXw2-VUeOj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