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추워지기전 용마루 공원 다녀왔어요~^^ 본문

일상

추워지기전 용마루 공원 다녀왔어요~^^

라임사랑 2022. 12. 8. 20:34

지난달 용마루 공원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공유를 해드리네요~^^

날씨가 넘 좋은 날이어서 지금도 그날이 그리워지네요~ㅎ

 

용마루 공원

들어가는 입구인데~ 정말 멋지죠~^^
계단이 있었지만, 주위 경치가 좋아서 힘들지 않았어요~

용마루 공원

날씨가 화창한 날인데 사진이 흐리게 나왔죠~
그래도 멋지지 않나요~^^

용마루 공원
용마루 공원2
용마루 공원

풍경이 정말 좋아서 가족들과 함께 오면 좋을 것 같아요~^^

용마루 공원 다리

이 다리를 건널땐 좀 무서웠어요~
제가 고소공포증이 있거든요.
다리를 건너다 보면 네모난 유리로 된 곳이 있어요~
밑에 있는 부분이 다 보여서 저는 앞만 보고 갔답니다~ㅎㅎ

용마루 공원
용마루 공원

지인분들과 함께 맛난 밥과 간식 가져가서 먹고,
낙엽도 밟고, 산책도 했었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겨울이 되고 추워졌네요~^^

내년 봄에는 가족들과 가보려고 합니다~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