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어머니 칠순잔치.... 회정식 본문

일상

어머니 칠순잔치.... 회정식

라임사랑 2017. 3. 26. 22:13

비가 조금 내린 휴일입니다.

봄 날씨인데 좀 추운하루였어요~

건강 모두 조심하세요^^

 

 

시어머니 칠순잔치를 오늘 했어요.

 

어머니 칠순잔치를 어떻게 할까 고민 고민 하고 있었는데...

 

 

어머니께서 그냥 간단하게 가족들끼리

식사 한끼 했으면 좋겠다고 말씀 하셔서,

 

가족끼리 맛있는 회정식을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는 회정식에

기분 좋게, 맛나게 먹었답니다. ㅎㅎ

 

 

 

어머니를 위해 꽃바구니와 금일봉을 준비했습니다. ㅎㅎ

 

 

어버이날 말고는 꽃을 처음 받아 보신다고 하시며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좀 아팠어요~

 

앞으로는 종종 기념일때 작은 꽃다발이라도 

사드려야겠어요~ 

 

 

 

 

어머니 칠순잔치를 통해

멀리사는 가족들이 모여서

얼굴도 보고 맛있는 회정식도 먹었네요....

 

 

 

 

음식이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 ^^

 

 

 

 

끊임없이 나오는 음식에...

배가 점점 불러 오고 있어서

정작 회가 나왔을때는 제대로 못먹어서....

집에 와서 계속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

 

 

 

어머니 칠순잔치 가족들과 간단하게

회정식을 먹었지만,

마음만은 큰잔치를 치룬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오늘 어머니 칠순잔치에 먹은음식이 아직도 꺼지지 않아

배불러요~ ㅎㅎㅎ

 

 

 

회를 먹고 나면 매운탕을 먹어야 먹은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밥하고 얼큰한 매운탕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어머니 칠순잔치~

가족들이 함께 했다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어머니께서 늘 건강하셨음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