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일본음식 전문점 미소야 메뉴 본문

일상

일본음식 전문점 미소야 메뉴

라임사랑 2017. 5. 31. 19:14

일본음식 전문점 미소야

 

 

일본음식 전문점 미소야는 처음가봤어요^^

깔끔하고 메뉴도 다양하네요~

 

일본음식 전문점 미소야 메뉴가 여러종류가 있고,

처음 먹어보는 거라 뭘 주문할지 몰라서

같이 가신 분들하고....여러 메뉴 시켜서

골고루 먹어 봤습니다.

 

 

 

 

 

일본음식 전문점 미소야~ 치킨데리야끼입니다.

맛있겠죠~ ㅎㅎ

저는 조금 느끼했어요.

 

개인적으로 매콤한 음식을 좋아해서요. ^^

 

 

 

 

미소야 메뉴~ 비빔 메밀소바 입니다.

 

맛나게 비벼서 잘 먹었습니다. ㅎㅎ

 

 

 

갓 볶은 돼지고기 듬뿍 올린  부타야끼동

미소야 메뉴

 

 

 

일본음식 전문점 미소야 메뉴

치킨마요 덮밥입니다.

 

솔직히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닌데요. ㅎㅎ

같이 가신분이 맛있다고 잘 드시니...

미소야 메뉴 선정에 성공한것 같아요^^

 

 

다음에는 가족들과 미소야에 가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