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매실? 살구? 본문

일상

매실? 살구?

라임사랑 2017. 6. 8. 23:24

얼마전 아시는 분과 길을 지나가다가

열매가 있는 나무를 봤는데,

한분은 매실이라고 하고,

또 다른 분은 살구다라고 하고....

 

결국 결론을 못내리고 집으로 왔어요~

 

사진을 찍어서 주위에 다 물어봤는데,

다 모르겠다고 하네요~ㅎㅎㅎ

 

매실과 살구 구별을 어떻게 할까요?

 

아시는 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매실과 풋살구가 비슷하다고 합니다.

어떻게 매실과 살구를 구별할까요?

오늘은 해답이 아니라 질문만 드리는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ㅎㅎ

 

 

 

 

 

이 열매가 매실일까요?

풋 살구일까요?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