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해물가득~해물찜^^ 본문

일상

해물가득~해물찜^^

라임사랑 2017. 9. 20. 22:51

주부들은 저녁반찬 신경 안쓸때가 좋은것 같아요^^

밖에서 매먼 사먹는건 질리지만,

가끔 외식하는것도 참 좋네요. ㅎㅎ

 

 

저녁메뉴는 해물이 가득 들어 있는 해물찜입니다.

 

 

 

 

4명이서 해물찜 大자를 먹었어요.~

양이 정말 많았는데....

 

나중에는 콩나물 몇개 남더라구요. ㅎㅎ

 

 

 

 

전복, 새우, 오징어,꽃게....해물가득 해물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징어 무침도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샐러드가 맛있어서 한번더 리필했답니다.^^

 

 

 

 

 

 

 

바삭~ 바삭 감자와 당근이 섞인 튀김도 맛있었어요~

 

해물찜~ 나중에 또 생각날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