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발효반죽, 수제간식 쏭스 핫도그 본문

일상

발효반죽, 수제간식 쏭스 핫도그

라임사랑 2017. 10. 6. 22:32

핫도그 체인점이 여러군데에서 생기네요^^

 

 

오늘 처음 쏭쓰 핫도그를 처음 먹어봤는데요~

와~ 핫도그 맛이 이렇게 다양한게 있구나 생각했어요. ㅎㅎ

 

 

 

 

쏭스 핫도그 사장님께서 오전에는 핫도그 반죽하고 발효하느라

오후에 가게를 오픈한다고 하네요~

 

발효반죽, 수제로 만든 핫도그라니...더 맛난것 같아요^^

 

 

 

 

쏭스 핫도그 메뉴도 다양하더라구요~
저는 게살  핫도그랑, 김말 핫도그, 통모짤 핫도그를 사왔어요.ㅎㅎ

 

그외에 치즈 핫도그랑 고구마 핫도그도 먹고 싶더라구요.^^

 

 

 

가격은 제일 저렴한 한게 1,300원 하네요~

1,500원, 1,800정도 해요. 제일 비싼 핫도그는 2,000원이구요~

 

 

 

 

쏭스 핫도그 사장님이 소스도 챙겨 주셨어요~
김말 핫도그 찍어 먹으라고요. ㅎㅎ

 

쏭스 핫도그 어른들도 좋아하고...

아이들도 간식으로 딱 좋은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