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공기가 정말 달라요~^^ [국립산림치유원] "다스림" 1 본문

일상

공기가 정말 달라요~^^ [국립산림치유원] "다스림" 1

라임사랑 2017. 10. 17. 23:51

국립산림치유원 다스림에 다녀왔어요~

 

나무가 정말 많아서, 공기부터 틀리더라구요^^

 

 

 

 

처음엔 치유원이라고 해서 이상한데 아닌가 생각이 들었는데....

꽤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국립산림치유원이니까 믿을 수 있고,

나무들을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고, 치유가 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여기를 봐도 나무~

저기를 봐도 나무만 보여요. ㅎㅎ

 

 

 

 

나무가 얼마나 큰지

하늘까지 닿아 있는것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국립산림치유원 다스림은 양쪽에 나무들이

가득 있는 산책로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아요~

 

조금 긴 산책로?

 

제가 알레르기 비염이 있는데,

나무에서 좋은 성분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재채기 한번을 안했어요. ㅎㅎ

그렇다고 매일 갈 수도 없고....ㅎㅎ

 

 

 

 

국립치유원 다스림길을 가다보면

쉼터가 하나씩 나와요.

 

쉼터라고 써있는 곳에 보면

그곳에 지형과 나무에서 나오는 좋은 물질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앉아서 쉴 수 있는곳도 있구요^^

 

 

 

 

국립산림치유원 다스림~

가족들과 함께 다녀 오시면 좋을것 같아요.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할께요~

 

 

요즘~ 일교차가 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