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집안에 향기가 솔솔~~~석고방향제 본문

일상

집안에 향기가 솔솔~~~석고방향제

라임사랑 2016. 12. 13. 00:13

안녕하세요^^  추운날씨에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얼마전에 공방에서 석고방향제를 만들었습니다.

 

제가 손 재주가 별로 없어서 뭘 만든다는게 정말 신기 하더라구요. ㅎㅎ

 

물론 공방 선생님께서 도와주셔서...

석고 방향제를 예쁘게 만들 수 있었지만요. ~

 

 

 

 

 

 

 

석고 방향제 덕분에 집안에 향기가 솔솔 나요 ~^^

 

 

 

 

 

 

거실, 화장실, 방마다 석고 방향제를 걸어났더니

처음에는 향기가 엄청 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몇개를 치웠더니.....딱 좋네요^^

 

 

 

 

 

석고 방향제 위에 목화꽃과 미니 장미꽃을 올려 놓았어요. ^^

더 예쁘죠~? ㅎㅎ

 

 

 

 

 

주위에 선물 드릴 분이 계셔서

석고 방향제 예쁘게 포장도 했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