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카푸치노 커피와 도너츠 본문

일상

카푸치노 커피와 도너츠

라임사랑 2019. 2. 7. 19:07
안녕하세요^^~♡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이번 설 명절연휴때 중.고등학교 동창을 만났어요. 친구 시댁이 제가 살고 있는 지역이라 깜짝 놀랐네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함께 카푸치노 커피와 맛있는 도너츠를 먹었답니다.

이가게가 제가 살고 있는곳에서 도너츠로 유명한곳인데  커피도 정말 맛있었어요.
카푸치노 커피가 부드럽더라구요.
저는 달달한커피를 별로 안좋아 하는 편인데
이 카푸치노  커피는 달지 않아서 제가 맛있게 먹었답니다.

집에 올때는 맛있는 도너츠도 사와서 가족들과 함께 먹었어요. 도너츠가 비주얼도 맘에 들고 찹쌀도너츠라서 부담없이 먹었네요~^^

모두들 명절 후휴증 없이 일상으로 복귀하시길....^^  2월도 건강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