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황태 해물 전골 본문

일상

황태 해물 전골

라임사랑 2017. 1. 2. 23:5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7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ㅎㅎ

 

 

새해 첫날 가족들과 함께

외식을 했답니다.

 

맛있고 얼큰한 황태 해물 전골~ 국물이 진짜 시원해요. ㅎㅎ

 

 

 

 

 

 

 황태와 여러가지 해물들이 들어가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가족들 모두다가 밥 한그릇 뚝딱 했습니다.^^

 

 

 

 

 

건 새우튀김입니다. ㅎㅎ

 

서비스로 나온건 아니구요~ 별도로 주문했답니다.

 

 

 

 

 

황태 해물 전골~ 저녁 메뉴로 선택해서 먹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어요.ㅎㅎ

 

 

모두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