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수제 목도리 뜨기 (뜨개질) 본문

일상

수제 목도리 뜨기 (뜨개질)

라임사랑 2017. 2. 4. 23:50

수제 목도리 뜨기 3종 세트~

 

 

올 겨울에 제 생애 처음으로 뜨개질을 완성했어요^^

 

그것도 수제 목도리 3종 세트로요~ ㅎㅎ

 

 

 

 

 

뜨개질 처음 할때는 풀었다 다시 하고, 풀었다 다시 하고....

 

인내였습니다. ㅎㅎ

 

뜨개질의 재미를 이제는 알겠습니다.

 

뜨개질이 재미있기는 한데....눈이 엄청 아프네요~

 

 

 

수제 목도리 뜨기 잘 성공 했죠~ ^^

 

목도리 뜨기 3종 세트로 저희 가족 겨울 잘 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