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엠시피 시크 펜 라이너! 번지지 않아요! 본문

일상

엠시피 시크 펜 라이너! 번지지 않아요!

라임사랑 2021. 7. 29. 16:51

폭염이 계속 이어지네요~


잇님들! 


무더운 여름이지만 건강 잘 챙기세요^^

 

오늘은 엠시피 시크 펜 라이너 사용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해봅니다~

아이라이너를 그리면 꼭 번지더라고요.
특히 덥고 습한 여름에는 잘못하면 눈이 판다가 될 수 있어
아이라이너는 피하게 되는 화장품이었어요~ㅋㅋ

 

 

번짐이 없고, 발림도 좋은
아이라이너를 알게 되어서
요즘은 가끔 아이라이너를 그리고 다녀요~^^

엠시피 시크 펜 라이너!

붓 타입이라서 그리기도 편해요.
그리고 나서 금방 말라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엠시피 시크 펜 라이너는
번지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화장을 지울 때에는 쉽게 잘 지워진다는 것이 맘에 들더라고요~

2종 세트에 12,000원 좀 넘었던 것 같아요.
가성비도 좋죠~^^ 

그래서 저는 엠시피 시크 펜 라이너를 블랙 하나,
브라운 하나 구입했답니다.


눈이 예민한 편인데,
눈썹 영양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성분이 함유가 되어서 그런지
눈도 안 따갑고, 번짐이 없는 아이라이너입니다.

 

 

지금까지 써왔던 것 중 제일 좋았어요.
앞으로도 엠시피 시크 펜 라이너를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