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집안 대청소 스마트 홈 클린 세트로... 본문

일상

집안 대청소 스마트 홈 클린 세트로...

라임사랑 2017. 5. 7. 22:44

 지우고 바르고, 뿌리고 ....

스마트 홈 클린 세트 

 

 

청소 해도 해도 끝이 없네요~

청소 해도 티가 잘 안나는것 같구요. ㅎㅎ

 

그래서 확 저질렀네요~

 

스마트 홈 클린세트라는 청소세트가

홈 쇼핑에 나오더라구요~

 

 

 

 

 

스마트 홈 클린 세트로

오늘 하루 열심히 청소 했습니다.~

 

저희집 싱크대가 제일 반짝 반짝 빛나는것 같아요.~

 

팔, 다리가 쑤시긴 하지만,   왠지 뿌듯하네요.

 

 

 

 

 

창틀, 세면대, 씽크대 실리콘에 핀 찌든 곰팡이를 지우는 효과적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네요~

 

그리고 흐르지 않는 젤 타입이라서 사용한 부위에 지속적으로 침투해

곰팡이를 제거해 줍니다. 라고 되어 있어요. ㅎㅎ

 

 

 

 

 

 

 

 

화장실 구석 구석 청소도 하고,

실리콘에 있는 곰팡이 제거도 하고...

바쁜 하루 였어요^^

 

 

 

스마트 홈 클린세트로 청소 했을때

대체로 청소가 잘 되는 편인데,

 

좀 아쉬운건 화장실에 타일과 타일 사이에 있는

곰팡이는 잘 제거가 안되네요~

 

 

그래서 홈 클린세트에 들어 있는 백금 타일 보수제로

해결했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스마트 홈 클린세트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건요~
백금 타일 보수제가 제일 맘에 들었습니다.

 

화장실, 베란다, 주방등 지저분한 타일 줄눈 위에

시공하면 깔끔하게 변화게 되니 정말 좋네요~

 

 

 

 

 

오늘 하루 열심히 청소 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