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하나님의 유전자를 물려받는 방법?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본문

바이블 칼럼

하나님의 유전자를 물려받는 방법?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라임사랑 2019. 5. 24. 00:54

우리는 스스로의 능력과 힘으로는 사망의 몸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누가 우리를 사망의 몸에서 건져낼 수 있을까요?

 

죄 사함의 권능은 오직 하나님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죄 사함을 주시기 위해 친히 이 땅에 오셨습니다.

 

사 25:6~9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포도주 유월절

죄와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하나님의 방법은 유월절입니다.

성경은 오래 저장하였던 유월절 떡과 포도주가 죄와 사망을 멸한다고 하셨습니다.

 

요 6: 54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으면 영생한다고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방법은 유일하게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방법뿐입니다.

그렇다면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어디일까요?

전 세계적으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유월절이 폐지가 됨으로 영원히 살 수 있는 영생의 축복의 길이막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1600년간 지키지 못했던 유월절을 다시 가져오셔서 우리들에게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주신 것입니다.

 

오랫동안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다보니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것을 당연시 하는 교회들이 대부분입니다.

오직 하나님의교회만이 성경대로, 예언따라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유전자는 새언약 유월절

 

롬8:16~17 "성령이 친히 우리 영으로 더불어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인 것을 증거하시나니 자녀이면 또한 후사 곧 하나님의 후사요 그리스도와 함께한 후사니 우리가 그와 함께 영광을 받기 위하여 고난도 함께 받아야 될 것이니라"

 

새 언약 유월절은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는 진리입니다.

 

성자시대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내 살과 내 피를 먹고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라는 말씀을 친히 주셨습니다. 이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셨을 때 즉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하나님의 유전자가 흐르게 되어 영생을 얻게 되고, 하나님의자녀가 되는것입니다.

 

하나님의 유전자를 물려 받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진정한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