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하나님의교회 하늘 어머니가 계셔야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도 있다. 본문

바이블 칼럼

하나님의교회 하늘 어머니가 계셔야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도 있다.

라임사랑 2019. 5. 30. 22:48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가 되려면 우리에게는 반드시 어머니가 계셔야 합니다.

다시말해 하나님 나라의 유업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하늘 어머니가 계셔야 합니다.

 

갈4:26~31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기록된 바 잉태치 못한 자여 즐거워하라 구로치 못한 자여 소리 질러 외치라 이는 홀로 사는 자의 자녀가 남편 있는 자의 자녀보다 많음이라 하였으니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계집종의 아들이 자유하는 여자의 아들로 더불어 유업을 얻지 못하리라 하였느니라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

 

 

아브라함의 가정의 역사를 보면 자유자인 사라를 통해 태어나 이삭이 아브라함의 후사가 되었습니다.

 

아버지도 자유자이고, 어머니도 자유자인 이삭이 아브라함의 후사를 이어받았듯이, 하나님의교회 성도들도 자유자이신 하늘 아버지와 자유자이신 하늘 어머니를 믿고 영접함으로 자유자의 자녀가 됨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을 받게 되는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에게 주시는 축복

 

갈 4 : 28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하나님께서는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에게 어떤 약속을 주셨을까요?

 

요.일 2 : 25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약속은 영원한 생명입니다. 영원한 생명을 약속 받은 자녀가 곧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입니다.

 

 

 

롬9:7~13"또한 아브라함의 씨가 다 그 자녀가 아니라 오직 이삭으로부터 난 자라야 네 씨라 칭하리라 하셨으니 곧 육신의 자녀가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라 오직 약속의 자녀가 씨로 여기심을 받느니라..."

 

아브라함의 가정의 역사를 보면 이스마엘도 엘리에셀도 아닌 이삭만이 유업을 받았습니다.

그 이유는 아버지도 자유자였고, 어머니도 자유자였기 때문입니다.

 

이스라엘은 장자 상속제도가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14년이나 먼저 태어난 이스마엘이 상속을 받는 것이 당연하지만, 하나님의약속에 따라 자유자인 어머니 사라로 말미암아 이삭이 최종적으로아브라함의 유업을 물려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하나님의교회도 하늘 아버지와 어머니께서 자유자이시기 때문에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가 되는것입니다.

 

영원한 생명을 축복을 받고, 하나님의 나라의 유업을 이어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하늘 어머니가 계셔야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예언따라 오신 하늘 어머니를 믿고 있습니다.

 

자유자이신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 꼭 영접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