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비비고 새우왕교자 만두 맛은? 본문

일상

비비고 새우왕교자 만두 맛은?

라임사랑 2019. 9. 4. 22:57

오늘 마트에 가서 만두를 사게되었어요~

만두 종류가 많아서 무얼 살까 고민하다가...?

당첨된게 바로 비비고 새우왕교자 만두였답니다.

 

 

비비고 라서...제가 기대를 많이 했나봐요~

새우가 많이 들어 있을것 같은 느낌에 먹어봤지만 좀 실망 했어요.

다른분 입맛에는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전 그냥 다른 만두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저희 가족들도 그냥 그렇다고 하네요~

 

 

새우맛을 느끼고 싶다면 그냥 새우를 통으로 먹는게 나을듯...

생각보다 새우맛을 별로 못느꼈어요~

비비고 새우왕교자 만두 원 플러스 원으로 저렴하게 구입하긴 했지만,

다음에는 새우왕교자 만두 또 구입하고 싶진 않네요~ㅠ. ㅠ

그냥 고기만두나, 김치만두로 구입해야겠어요~

가을장마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모두들 건강 조심하시고, 홧팅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