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원기회복, 자양강장에 좋은 낙지~경북도청 맛집 개미집 본문

일상

원기회복, 자양강장에 좋은 낙지~경북도청 맛집 개미집

라임사랑 2019. 8. 4. 00:11

낙지는 원기회복, 자양강장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낙지를 먹이면 '쓰러진 소도 일어난다'는 말이 있죠~ ㅋ ㅋ

 

무더위에 지친 울 가족 원기회복을 위해 맛집~ 개미집을 다녀왔습니다.~

경북도청 근처에 낙지볶음을 맛있게 하는 개미집입니다.~

처음 가보는 곳이었는데...음식도 깔끔, 가게도 깔끔, 맛도 있고, 주인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낙지는 지방은 거의 없고, 무기질, 아미노산, 타우린이 풍부해요~

 

 

 

지글 지글~ 낙새볶음이 잘 익고 있는 장면입니다.

동영상을 찍었는데...뭘 잘못 만졌는지 날라갔네요 ㅠ.ㅠ

 

 

개미집에서 낙새를 먹었어요~ 생각보다 낙지가 많아서 좋았답니다.^^

 

낙새 볶음 순한맛을 먹어서 좀 아쉽긴 했어요~

좀 매운맛을 먹어줘야 하는데...

같이 간 우리 가족이 매운맛을 못먹어서 제가 양보 했답니다. ㅋㅋ

 

 

개미집이 체인음식점인걸 처음 알았네요~

제가 간곳은 경북도청에서 가까운 곳이예요.

자주 가고 싶지만 집에서 좀 멀어서...그래도 우리가족들 맛있게 낙새볶음을 먹어서...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