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아이들과 함께 하는 휴가라면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본문

일상

아이들과 함께 하는 휴가라면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라임사랑 2019. 8. 16. 00:00

이번 여름 휴가는 다른 해와 달리 모든 가족이 함께 해서 더 특별하고

기억이 남는 휴가였습니다.

 

그래서 휴가로 어디로 갈까? 하는 의견이 많아서 여기 저기 알아보다

결국 서울에서 호캉스 하면서 조카아이들, 울 꼬맹이와 함께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에 가게 되었답니다.^^

 

솔직히 저는 조용히 집에서 에어컨 틀면서 책도 좀 보고, 휴식하면서 보내고 싶었지만요^^

 

아직 휴가를 안가셨다면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소개할게요~

캐리비안 베이도 갈까 했는데...사람도 넘 많고, 비용도 여기보다 더 비싸고 해서 웅진 플레이도시 워터파크로 정했어요~ㅋㅋ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위치: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2

 

 

 

 

 

보기만 해도 시원해보이죠~^^

 

웅진 플레이도시 키즈존

 

여긴 유아들이 놀수 있는 장소예요.

저도 조카랑 같이 있느라 여기서 많이 물놀이 했어요~ ㅋㅋ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운영시간

 

• 워터파크존 10:00 ~ 23:00

• 슬라이드존 10:00 ~ 21:00

• 스파존 10:00 ~ 23:00

• 야외써니파크 11:00 ~ 21:00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유수플

 

여기서 부터는 물이 좀 깊어요~

어른들에게는 깊은 물은 아니지만,

어린이들에게는 조금 물이 깊게 느껴질 수 있어요~

그래서 구명조끼를 어린이들은 착용하고 들어가야 해요^^

 

 

아이들이 좋아할만 하죠^^

 

저는 스파존도 좋았어요~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키즈 스파도 있어요.

시설이 잘되어 있더라구요.

물놀이 하느라 스파존 사진은 못찍었네요~

 

 

같이 간 가족들은 수영을 자유자재로 잘 하더라구요~

저만 못해서 걸어다녔어요~ ㅋㅋ 수영을 배워야 할까봐요^^

 

 

그 외에 4개의 레인으로 구성된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

계곡 급류를 내려오는 듯한오픈 슬라이드 등등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시즌이

골드시즌이 있고, 하이시즌이 있어요~

 

이용요금은 골드시즌이 더 비싸요

 

하이시즌이 8월 19일부터 시작해서 9월 1일까지 라니 참고하세요^^

 

https://youtu.be/pFO4KwqQi2U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