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중.고등 학생 방학맞이 하여 구미 하나님의교회에서 인성교육 본문

아름다운 소식

중.고등 학생 방학맞이 하여 구미 하나님의교회에서 인성교육

라임사랑 2020. 1. 8. 00:13

지난 일요일 구미 하나님의교회에서 개최되는 인성교육에 다녀왔습니다.

자라나는 꿈 우리의 미래인 중. 고등 학생을 위한 인성교육이라서 그런지 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겨울방학 동계 하나님의교회 학생캠프중 인성교육이 있어 정말 좋네요~^^

 

 

인성교육이 하는 곳이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는 조금 멀지만...강의내용도 좋고,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하는 외출이라서 그런지 기분좋게 다녀왔습니다.

 

인성교육전에 맛있는 회덮밥도 먹게 되었어요^^

 

 

 

쫄깃 쫄깃한 회와 야채를 생각보다 많이 주셔서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어요^^

 

 

회덮밥이 점심특선으로 나온가격이라서 그런지 조금 저렴하게 먹었어요.

깍두기도 맛있고... 홍합탕도 나왔는데,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튀김은 깻잎하고 고구마 더라구요~ 깔끔하게 모두 다 먹고 나왔어요~ ㅋㅋ

 

점심을 많이 먹어서 인성교육 받을때 졸리면 어떻하지 했는데, 교육시간이 정말 재미있고, 알차서 열심히 들었답니다.

 

 

 

 

 

 

[경북중부신문]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 응원하는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미래세대를 이끌어 갈 청소년을 위해 명사초청 인성교육을 개최하고 있다. 인성교육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매년 실시하는 학생캠프의 일환으로 서울, 부산, 대구, 울산, 창원, 용인, 전주, 창원, 김해 등 방방곡곡에서 펼쳐진다. 하나님의 교회는 이를 통해 중·고등학생들이 지성과 인성을 겸비한 바른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청소년들의 꿈과 행복을 응원한다.

www.jbinews.com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 응원하는 하나님의 교회
동계 학생캠프 일환으로 명사초청 인성교육 개최
5일, 구미서도 열려 경북 일대 학생·학부모 500여명 운집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미래세대를 이끌어 갈 청소년을 위해 명사초청 인성교육을 개최하고 있다. 인성교육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매년 실시하는 학생캠프의 일환으로 서울, 부산, 대구, 울산, 창원, 용인, 전주, 창원, 김해 등 방방곡곡에서 펼쳐진다. 하나님의 교회는 이를 통해 중·고등학생들이 지성과 인성을 겸비한 바른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청소년들의 꿈과 행복을 응원한다.

구미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난 5일 진행된 인성교육에는 구미를 비롯해 김천, 안동, 영주, 상주, 문경, 칠곡 등 경북 각지에서 온 학생과 학부모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자녀가 올바르게 성장하길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행사를 계획했으며 이번 교육으로 학생들이 내면을 정직하고 건전하게 가꾸고, 타인 및 공동체와 더불어 살아가는 데 필요한 성품과 역량을 기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강연은 박일동 인동고등학교장과 뇌교육협회 조정식 사무처장이 맡았다.
‘나의꿈! 나의 화양연화(和樣年華)’를 주제로 교육한 박일동 교장은 “희망의 순간을 구체적으로 상상하라”며 “긍정적인 자기암시로 나는 잘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항상 해야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뚜렷한 목표와 절실함을 가지라”며 “내일 시험치는 날이라고 생각하며 적당한 긴장감으로 최대한 집중력을 발휘하도록 노력하라”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어 조정식 사무처장은 ‘글로벌 리더로서의 덕목 인성, 인성이 실력인 세상’이라는 주제로 사람의 능력(전문성)과 생각(창의성)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인성이 갖춰지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고, 행복해질 수 없다는 내용을 여러 사례를 통해 강의했다.

 

중략

 

그동안 구미와 경북 일대 하나님의 교회 학생들도 학생캠프를 통해 요양병원과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의 건강과 환경개선을 위해 청소봉사를 실시하고, 정성껏 준비한 점심 식사를 비롯해 떡, 과일 등 간식을 전달하며 어르신 공경에도 힘썼다. 이외에도 농번기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인근 농가를 찾아 포도, 참외 등 과일 수확을 돕고, 구미 오태동·임오동, 포항 죽도동, 경주 황성동, 영주 영주2동 일대에서 거리정화를 전개하며 지역환경 보호를 위해 노력했다. 

 

-경북중부신문-

 

 

https://youtu.be/K6NOwBxOVC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