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하나님의교회 추석 명절맞이 사랑실천 - 봉사활동 본문

아름다운 소식

하나님의교회 추석 명절맞이 사랑실천 - 봉사활동

라임사랑 2019. 9. 16. 23:55

추석명절 잘 보내셨나요^^

저는 대부분 차 안에서만 보냈네요~ 그래도 보고 싶었던 가족들과 함께 해서 좋았어요.

이번 추석명절 음식은 최대한 간단하게 해서 더욱 좋았답니다. ㅋㅋ

추석명절을 맞이 하여 따뜻하고, 훈훈한 소식을 올릴게요~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소식입니다. 소외된 계층을 위해 따뜻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따뜻한 온정을 전한 소식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추석맞이 이웃 돕기로 지역사회에 온정 더해

 

안산, 시흥 등 경기도 내 각 지자체에 식료품 1146세트 기탁 청년들의 활발한 봉사, 전세계에서 받은 수상 '눈길'

매년 명절이면 수천만 명이 귀성길에 오른다. 마음에는 보고 싶은 가족을 만난다는 설렘을, 양손에는 가족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가지고 고향을 찾는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추석을 앞두고 마련한 선물세트에도 이웃들을 한 가족으로 여기며 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이 오롯이 담겨 있다.

http://www.edui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930

 

하나님의 교회, 추석맞이 이웃돕기로 지역사회에 온정 더해 - 에듀인뉴스(EduinNews)

[에듀인뉴스=이태호 기자] 매년 명절이면 수천만 명이 귀성길에 오른다. 마음에는 보고 싶은 가족을 만난다는 설렘을, 양손에는 가족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가지고 고향을 찾는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www.eduinnews.co.kr

출처 : 에듀인뉴스(EduinNews)(http://www.eduinnews.co.kr)

 

제주 하나님의교회 사랑의실천 (봉사활동) 소식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소외된이웃을 위해 식료품 세트 기탁했습니다.~

 

청정의 섬으로 알려진 제주를 힐링의 섬, 행복의 섬으로 만드는 단체가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9일 9월의 첫날 ‘직장인을 위한 힐링 세미나’를 개최해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보낸 데 이어 이날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누기’ 행사를 전개하며 도민들에게 행복을 선물했다.

9일 제주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은 제주시청을 찾아 고희범 제주시장을 통해 식료품 25세트를 기탁했다.

교회 관계자는 “추석이 가까워지면 과일에 단맛이 깃드는 것처럼 추석을 앞둔 이웃들의 마음에도 행복이 깃들기를 바라며 물품을 준비했다”며 “명절이면 더욱 외롭고 힘든 이웃들에게 전해달라”고 덧붙였다.

선물상자는 찜닭, 추어탕, 미역국, 육개장, 사골곰탕 등 속을 든든하게 해줄 음식들과 라면, 즉석 밥, 전복죽, 단호박죽, 캔 참치, 햄 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들로 가득 채워졌다.

물품은 지역 내 홀몸어르신가정·한부모가정과 같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가정에 전해진다.

http://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207483

 

하나님의 교회, 고희범 제주시장에 소외이웃 위한 식료품 세트 기탁 - 제주환경일보

청정의 섬으로 알려진 제주를 힐링의 섬, 행복의 섬으로 만드는 단체가 있다.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9일 9월의 첫날 ‘직장인을 위한 힐링 세미나’를 개최해...

www.newsje.com

출처 : 제주환경일보(http://www.newsje.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