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하나님께서 통치하시는 곳은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유월절이 있다. 본문

바이블 칼럼

하나님께서 통치하시는 곳은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유월절이 있다.

라임사랑 2020. 1. 20. 21:47

많은 기독교인들이 자신이 다니는 교회가 유일하게 하나님께서 통치하는 곳이며, 하나님께서 함께 하신다고 생각할것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어떤 곳에 계시며, 어떤곳에서 통치 하실까요? 아주 큰 대형교회에 하나님께서 계실까요? 사람들의 인지도가 좋은 교회일까요? 아닙니다. 그 내용을 성경속에서 해답을 찾아 봐야겠죠~

 

시132: 13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르시기를 이는 나의 영원히 쉴 곳이라 내가 여기 거할 것은 이를 원하였음이로다"

 

 

 

시133:1~3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거기(시온)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하나님께서 거하시고 택한곳은 시온입니다. 그렇다면 시온은 어떤곳일까요?

 

사33:20~24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 성을 보라 …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그 곳은 마치 노질하는 배나 큰 배가 통행치 못할 넓은 하수나 강이 둘림 같을 것이라 대저 여호와는 우리 재판장이시요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 그 거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 거기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

 

 

 

이 내용을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내용을 통해 설명해볼게요~

 

시온, 하나님이 거처하시는 곳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그곳을 자기 거처로 삼고자 말씀하셨다. 이곳은 내가 영원히 쉴 곳이니 내가 여기 머물 것은 이것을 원하였음이라 (현대인의성경 시편 132:13~14)
트럼프 대통령은 백악관(White House)에 거주하며 집무, 외국사절 접견, 일상생활 등의 모든 일을 한다. 다름 아닌 백악관은 미국 대통령의 주요 업무지이자 공식 거처이기 때문이다. 대한민국 대통령의 공식 거처는 청와대(靑瓦臺)다. 때문에 역대 대통령들이 이곳에 거주했으며, 현재 문재인 대통령도 청와대에서 여러 가지 나라 살림들을 돌본다.
흥미롭게도 이 땅에는 하나님의 거처(居處)도 존재한다. BC 1055년경 시편 기자는 세상의 수많은 장소 중 ‘시온(Zion)’을 콕 집어 ‘하나님의 집’이라고 기록했다. 더불어 시온에서 힘이 되시고 피난처 되시는 하나님을 경외하여 구원을 받으라고 당부했다(시편 46, 47, 48편).
우리에게 친숙한 성경 속 여러 인물들 곧 미가, 스바냐, 예레미야 선지자 등은 ‘힐링의 장소’로 시온을 제시했다. 사람되어 임하신 하나님께로부터 직접 위로를 받고, 평안과 마음의 안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미가 4:1~8, 스바냐 3:14~20, 예레미야 50:4~5).
이사야 선지자는 시온에 거하는 사람만이 ‘거룩한 백성’이라고 밝혔다. 시온에 거하지 않으면 하나님이 인정하시는 백성이 될 수 없다는 뜻이다(이사야 4:1~4, 51:16). 이는 곧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의미와 같다. 이처럼 시온을 찾느냐 못 찾느냐는 구원을 결정할 만큼 매우 중대한 문제다.

시온은 어디인가
어느 시대에나 시온에 거하는 자들은 축복과 행복을 누리며 하나님의 도우심을 보장받게 된다. 이 땅에서 시온만큼 든든하고 안전한 처소는 없는 것이다. 때문에 수많은 교회들은 저마다 자신들이 시온이라고 주장한다. 과연 그럴까. 성경은 시온에 대해 어떻게 기록하고 있을까?

https://pasteve.com/zion/

 

시온(Zion) – 시온의 율법을 지키는 교회(church)는 어디일까? │ PASTEVE

시온(Zion) – 시온의 율법을 지키는 교회(church)는 어디일까? │ 시온(영어:Zion, 히브리어: צִיּ֔וֹן, 헬라어: Σιών)은 하나님을 직접 볼 수 있는 거룩한 장소다. 시온을 주목하는 이유는 하나님께서 그곳을 당신의 ‘집’으로 정하셨기 때문이다. 인류의 안식처이자 따뜻한 보금자리로 표현된 그곳, 시온은 어디일까?

pasteve.com

 

 

 

 

시온은 절기 지키는 곳으로서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며 통치하는 곳이라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시온은 어떠한 절기가 있을까요? 새언약 유월절이 있습니다.

 

그래서 성부시대 하나님께서 장차 내가 새언약을 세우리라 하셨습니다.

 

렘 31 : 31-33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것이라"

 

이 예언을 누가 이루셨습니까?  예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셔서 새언약을 세워주셨습니다.

그래서 시온은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곳입니다.(눅22:20)

 

그렇다면 새언약을 지키는 교회는 어떤곳일까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새 언약을 지키는 교회 = 하나님의교회

 

국제선교통계보고서(IBMR)에 따르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신자를 가진 종교는 기독교로, 약 73억 인구 중 약 24억 명이라고 한다. 전 세계 인구의 3분의 1이 기독 신앙을 하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전 세계에 수없이 난립된 교회 가운데 시온의 율법 곧 새 언약을 지키는 교회는 어디일까?
전 세계 언론, 유월절 지키는 교회로 ‘하나님의 교회’ 주목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18일 전 세계적으로 ‘유월절 대성회’를 거행했다. ··· 예수 그리스도와 베드로, 요한, 바울 등 초대교회 성도들이 지켰던 새 언약 유월절은 오늘날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일하게 거행되고 있다.
(경기일보, 2019. 4. 21.)

 


하나님의 교회는 ··· 2000년 전 예수 그리스도와 베드로, 요한, 바울 등 사도들이 다녔던 초대 하나님의 교회 원형 그대로 새 언약을 소중히 지킨다. 175개국 7,000여 지역교회를 중심으로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은 국적, 문화, 언어가 달라도 새 언약 진리, 다양한 봉사를 통한 선행 등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다.
(중앙신문, 2019. 1. 7.)

하나님의 교회는 초대교회의 가르침에 따라 새 언약의 유월절(逾越節)을 지키고 있다. ··· 성경 누가복음 22장 15절에는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하는 대목이 나온다.
(2019년 월간조선 매거진)

THE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 The church commemorates the new covenant Passover, which returns every year, and carries out a love affair with various services such as blood donation campaign and environmental clean-up.

 

(SunStar DAVAO , 2018. 5. 31.)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발행하는 일간 신문인 데저레트 뉴스는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헌혈 캠페인을 통해 혈액을 기부함으로써 사회에 본이 된다고 게재했다. 이외에도 뉴욕의 미들 타운에서 발행하는 일간지, 필리핀의 데일리 인콰이어러, 미국 하와이 ABC 계열 텔레비전 방송국인 KITV4 채널, 미국 시카고에서 발행하는 일간신문, 우리나라의 서울신문, 중앙신문, 조선일보, 한국일보, 경기일보 등에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를 주목하며, 이 교회야말로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모든교회에서는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곳이 자신의 교회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실상 하나님께서는 시온을 거처를 삼고 계시며, 시온에서 율법을 세우시고 왕이시라고 하셨습니다.(사33:20~)

 

그렇다면 왕이신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백성을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시온에서 통치하시길 원하십니다.  새언약 유월절이 없는 곳은 하나님께서 통치하는 곳이 아닙니다. 오직 하나님의교회만이 하나님께서 통치하시는 곳입니다. 그 증거가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시온이 아닌곳, 즉 새언약 유월절이 없는 곳은 하님의통치를 받을 수 없으니 당연히 누구의 통치를 받을 수밖에 없겠습니까? 사단 마귀입니다.

 

하나님의 통치를 받고 싶다면 유월절 절기가 있는 시온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https://youtu.be/WdE74cL-dZ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