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하나님의교회 '두 번째 나타나리라' 누가? 본문

바이블 칼럼

하나님의교회 '두 번째 나타나리라' 누가?

라임사랑 2020. 2. 15. 23:29
히9:27~28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성경에는 장차 그리스도께서 당신의 백성을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에 두 번째 나타나실 것이 예언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히9:28 두 번째 나타나신다는 예언을 따라 이 땅에 두 번째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믿고 있습니다.

 

요14:28 "내가 갔다가 너희에게로 온다 하는 말을 너희가 들었나니 나를 사랑하였더면 나의 아버지께로 감을 기뻐하였으리라"


내가 갔다가 너희에게로 온다 하신 그분은 누구겠습니까? 초림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고 했으니 재림 그리스도입니다.

 

 

 

 

눅12:49 "내가 불을 땅에 던지러 왔노니 이 불이 이미 붙었으면 내가 무엇을 원하리요 나는 받을 침례가 있으니 그 이루기까지 나의 답답함이 어떠하겠느냐"

 

불은 하나님의 말씀을 뜻합니다.(렘5:14) 이 천 년 전 오신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말씀을 전파하러 이 땅에 오셨지만 이 불이 이미 붙었으면 내가 무엇을 원하리오 하신 말씀처럼 하나님의 말씀이 전파가 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받을 세례(침례)가 있다는 것은 다시 재림하신다는 말씀입니다. 왜냐하면 초림 예수님은 이미 침례를 받으셨기 때문입니다.

 

눅18:8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이 말씀은 초림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입니다.

내가 다시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찾아볼 수 없다는 뜻입니다. 초림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는 것은 육체로서 재림하신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두 번째 나타나신다는 것은 누가 다시 오신 다는 것입니까?

바로 재림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육체로 오신 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기독교의 핵심 진리인 사람으로 오신 그리스도를 믿고 있습니다.

 

 

 

 

이천 년 전 초림 예수님께서도 사람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재림하실 때도 초림 때와 마찬가지로 사람으로 오셔서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길로 인도하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두 번째 나타나신다는 그 예언을 믿는 가운데, 육체로 두 번째 재림하시는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믿고 있습니다.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해 놓은 책입니다. (요5:39)

구원자를 통해서만이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를 위해 두 번째 이 땅에 오신 재림 그리스도 꼭 영접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재림 그리스도를 어떻게 만날 수 있을까요? 성경에 답이 있습니다.

 

그 해답을 성경 속에서 꼭 찾아보세요^^

 

https://youtu.be/CrPw6jN7-iA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