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천 마스크 (필터교체형) 구입했어요^^ 본문

일상

천 마스크 (필터교체형) 구입했어요^^

라임사랑 2020. 4. 15. 21:59

천 마스크 필터 교체형으로 구입했어요~

 

약국에서 구입하는 마스크는 출근하는 남편님께 양보하고,

제가 쓸려고 마스크 구입했답니다^^

 

천 마스크 안에 필터를 넣을 수 있어 좋아요~

산책하고 운동할 때는 그냥 천 마스크만, 마트 갈 때는 필터를 넣고 다녀야겠어요~

 

 

 

 

 

 

 

 

천 마스크 하나에 필터 하나까지 넣어 주셨네요^^

필터는 인터넷으로 KF94로 구입해서 마스크에 맞게 자르고 잘 보관해 놨어요~

 

 

천 마스크 가격은 한 개당 1,800원 주고 구입했어요~

다른 데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마스크 천도 괜찮은 것 같아요.

가성비가 좋죠~^^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