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비 오는날 이면 짬뽕? 짜장? 본문

일상

비 오는날 이면 짬뽕? 짜장?

라임사랑 2020. 7. 22. 21:32

오늘은 온라인 수업을 하는 아이를 위해 
늦은 점심을 주문을 했답니다~

저는 해물 짬뽕, 울 꼬맹이는 짜장면,
일찍 퇴근한 남편은 짜장면~

 

역시 아이들은 짜장면을 더 좋아하네요^^

 

 

 



비가 많이 오는 날이라서 주문 하기에 조금 미안했답니다.
그래도 친절하게 배달을 해주셔서 감사하네요~

 

저는 왠지 비가 오는날이면
파전도 생각이 나지만, 해물 짬뽕이 생각나더라고요.

 

 

 

 



온라인 수업을 받는 아이를 위해서 주문도 했지만,
짬뽕이 많이 생각이 났어요~ ㅋㅋㅋ

 

 

 

 

 

 

온라인 수업으로 인해 엄마들도 많이 힘들고,
학생들도 많이 힘든 시기입니다.

모두들 힘내셨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