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안상홍님 하늘 어머니의 가르침을 따라 고귀한 생명을 살리는 하나님의교회 [헌혈릴레이] 본문

아름다운 소식

안상홍님 하늘 어머니의 가르침을 따라 고귀한 생명을 살리는 하나님의교회 [헌혈릴레이]

라임사랑 2022. 7. 11. 16:53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 님, 하늘 어머니의 가르침을 따라 생명 살리는 일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죽어져 가는 인류 인생들을 불쌍히 여기사 친히 이 땅에 성육신 하시어 새 언약 유월절로
생명의 길을 열어주신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이십니다.

안상홍님 하늘 어머니의 가르침을 따라 생명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이처럼 새언약 유월절로 고귀한 생명을 살릴 수 있듯, 수혈이 필요한 사람들을 살리기 위해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매년 헌혈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습니다.

헌혈 릴레이로 생명 나눔의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가 여러 언론에 보도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경남권 1100여명 헌혈릴레이 동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세계 헌혈자의 날(6월 14일)’을 기념해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를 개최하고 있는 가운데 창원과 김해 하나님의 교회 등 경남권 신자 1100여명이 동참해 생명나눔을 실천했다.
경남도청 인근 ‘창원의창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달 30일 가진 헌혈 릴레이 행사에서 164명이 헌혈에 성공해 5만5680㎖ 혈액을 대한적십자사 경남혈액원에 기증했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혈액은 아직 대체물질이나 인공물질이 없어, 수혈이 필요한 사람을 살릴 수 있는 유일한 길은 헌혈뿐이다”며 “인류를 살리기 위해 당신의 생명을 내어주신 그리스도의 사랑을 본받아 성도들이 한마음으로 모였다.
더 많은 사람들이 동참해 지역사회 혈액수급난 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 - 경남신문

http://www.knnews.co.kr/news/articleView.php?idxno=1380298 

 

하나님의 교회 경남권 1100여명 헌혈릴레이 동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세계 헌혈자의 날(6월 14일)’을 기념...

www.knnews.co.kr

 

하나님의 교회, 성도 640여명 '릴레이 헌혈'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유례없는 혈액 난을 극복하기 위해 릴레이 헌혈에 나섰다.
인천 부평구 청천2동, 중구 신흥동, 남동구 간석4동 성도 640여명이 참여했다.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는 유월절에 깃든 그리스도의 사랑을 기리며 생명나눔을 실천하는 행사다.
지난달 말 '인천청천 하나님의 교회'에서 세 번째 헌혈 릴레이가 개최됐다.
출근 전이나 점심시간을 이용해 찾은 직장인들, 아이를 등교시키고 들른 주부, 수업이 비는 시간에 달려온 대학생 등 다양한 연령층의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

대한적십자사 인천혈액원은 헌혈버스 2대를 제공해 안전한 헌혈을 도왔다.

이날 헌혈에 성공한 이들은 12만6800㎖의 혈액을 기증했다.

출처 - 인천일보

http://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151143 

 

하나님의 교회, 성도 640여명 '릴레이 헌혈' - 인천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유례없는 혈액 난을 극복하기 위해 릴레이 헌혈에 나섰다. 인천 부평구 청천2동, 중구 신흥동, 남동구 간석4동 성도

www.incheonilb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