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하나님의교회 - 브라질 국회 최고상 '입법공로훈장' 수훈 본문

아름다운 소식

하나님의교회 - 브라질 국회 최고상 '입법공로훈장' 수훈

라임사랑 2022. 12. 14. 02:23

하나님의 교회, 브라질 국회 최고상 ‘입법공로훈장’ 수훈
국가와 사회 번영·연대 위한 활동 공로… 페루에서도 19개 상 수상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12월 7일(현지 시간) 브라질 국회 최고상인 입법공로훈장을 수훈했다. 환경보호, 보건복지, 교육지원, 재난구호 등 포괄적인 봉사로 국가와 사회에 모범과 귀감이 되며 지속적·헌신적으로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1983년 제정된 브라질 입법공로훈장은 국가와 입법부에 긍정적 영향을 주고 국민의 찬사를 받을 만한
공로를 세운 각국 개인, 단체, 기관에 연방하원의회가 수여하는 상이다. 

연방하원 이사회와 정당 지도자들이 후보를 지정하고 면밀한 검토 절차를 거쳐 수상을 확정한다.

지난해에는 자이르 보우소나루 브라질 대통령을 비롯해 정치, 경제, 법조, 의료, 종교 등 각계 인사와 단체가 받았다. 브라질 국회의사당에서 이날 열린 시상식에서 링콘 포르텔라 연방하원 제1부의장이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에게 메달과 훈장증을 수여했다. 

하나님의 교회를 추천한 시드니 레이치 하원의원도 참석해 수상을 축하하며 “정의롭고 인도적이며 지속가능한 발전에 더욱 기여해주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출처 - 주간동아

https://weekly.donga.com/3/all/11/3812563/1

 

하나님의 교회, 브라질 국회 최고상 ‘입법공로훈장’ 수훈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12월 7일(현지 시간) 브라질 국회 최고상인 입법공로훈장을 수훈했다. 환경보호, 보건복지, 교육지원, 재…

weekly.donga.com

 

하나님의 교회 - 브라질 국회 최고상 ‘입법공로훈장’ 수훈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는 환경, 보건복지, 재난구호, 교육지원 등 
여러가지 봉사활동으로 브라질 국회 최고상인 '입법공로 훈장'을 수훈 받았습니다.

선한 하나님의 사랑의 본을 따라서 실천하다 보니 브라질에서도 국회 최고상을 수훈받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뜻대로 진리를 수호하며, 선한행실도 행하며 날마다 성장하는 교회입니다.

사랑이 식어져 가는 이 시대에 따뜻한 소식을 전할수 있어 하나님의 교회 성도로서 기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는 하나님의 교회가 자랑스럽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