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어떻게 하면 천국 가족이 될 수 있을까요? 본문

바이블 칼럼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어떻게 하면 천국 가족이 될 수 있을까요?

라임사랑 2023. 1. 16. 21:02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서로가 천국가족이라고 합니다.
왜 천국가족이라고 할까요? 그 이유를 가족제도를 통해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지상의 제도는 하늘 제도의 모형과 그림자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이 땅의 가족제도를 통해서 하늘에도 가족제도가 존재한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천국가족

 

 히8:5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이 땅의 가족제도의 구성원을 보면 아버지와 어머니 자녀(형제, 자매)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지상 가족이 천국 가족의 모형과 그림자이기 때문에 하늘에도 천국 가족제도가 존재합니다.
천국 가족의 구성원도 영의 아버지와 영의 어머니 그리고 영의 형제자매들로 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천국 가족의 구성원이 될 수 있을까요? 

가족은 혈연으로 맺어집니다. 천국 가족제도도 마찬가지 입니다.
왜냐하면 이 땅의 제도는 하늘의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천국가족


아버지, 어머니의 살과 피를 이어 받았다는것은 혈연관계로서 가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의 아버지와, 영의 어머니의 살과 피를 이어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가리켜 내 살이요, 내 피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새언약 유월절을 꼭 지켜야 하늘 천국 가족의 구성원이 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는 영의 어머니가 계심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새 언약 유월절 지킴으로서 천국가족이 될 수 있고,
영의 어머니이신 하늘 어머니를 믿는 신앙의 길을 걷고 있는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천국가족


천국가족이 되고 싶다면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하며, 생명이신 하늘 어머니를 믿어야 합니다.

https://youtu.be/UThzy5OTeWA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