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하나님의교회 천국의 비밀과 안상홍님의 비밀 본문

바이블 칼럼

하나님의교회 천국의 비밀과 안상홍님의 비밀

라임사랑 2023. 3. 27. 20:07

믿는 우리에게 하나님은 보배가 되시지만,
믿지 않는 자들에게는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 함정과 올무가 되십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은 우리에게 어떻게 보배가 되시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천국의 비밀을 아는 것이 너희에게는 허락되었으나 저희에게는 아니 되었다" 말씀과,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려 함이라" 하신 말씀을 새겨보면 결국 천국 비밀을 아는 것은 하나님의 비밀이신 그리스도를 깨닫고 영접하는 데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의 비밀

또한 천국의 비밀을 아는 것이 허락된 사람이 있고, 허락되지 않은 사람들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공의로우신 하나님께서 왜 특정한 사람들에게만 천국의 비밀을 알려주실까요?이 땅에는 하나님의 자녀뿐만 아니라 마귀를 추종했던 악의 세력들도 있습니다.(계 12:9)뱀이 물을 마시면 독을 만들고, 소가 물을 마시면 우유를 만들어낸다고 합니다.

같은 것이라도 누가 이용하느냐에 따라서 해로운 결과물이 나오기도 하고 이로운 결과물이 나오기도 하듯, 천국의 비밀을 알아야 할 사람이 있고 천국의 비밀을 알아서는 안 될 자들이 있기에 하나님께서는 모든 것을 비유로 말씀하셨습니다.(마 13:10~13)

 

육체로 오시는 재림그리스도를 믿지 않는자 - 함정과 올무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비유를 사람이 스스로 알 수 없기에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 님께서 예언 따라 이 땅에 오셔서 가르쳐 주셨습니다.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알려주시는 분이 비밀 중의 비밀입니다.
하나님의 나라의 비밀을 알려 주신 분이 누구십니까?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님이십니다.

 

골 2:2~3 "이는 저희로 마음에 위안을 받고 사랑 안에서 연합하여 원만한 이해의 모든 부요에 이르러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려 함이라 그 안에는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가 감취어 있느니라"

만세와 만대로부터 감추어진 하나님의 비밀이 그리스도입니다.
그 비밀을 알게 하시고, 그 예언을 이루신 분은 안상홍 님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천국의 비밀은 그리스도를 깨닫고, 영접하는 것입니다.
다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가 천국의 비밀이며,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님의 비밀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육체로 오시는 하나님을 자신의 기준과 잣대로 하나님을 판단하려고 합니다. 이런 판단을 하면 결국 하나님이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 함정과 올무가 됩니다.

 

육체로 오시는 재림그리스도를 믿지 않는자 - 함정과 올무

반대로 비밀 중의 비밀이신 육체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깨닫는 사람에게는 보배가 되어 천국의 축복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그리스도의 비밀을 깨닫고 안상홍 님의 비밀을 알게 되었으니 가장 축복받은 자들입니다.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영접할 수 있는 축복을 온 인류가 꼭 받기를 소망합니다.

 

https://youtu.be/UV6dB5KtiT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