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하나님의 뜻대로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본문

바이블 칼럼

하나님의 뜻대로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라임사랑 2023. 4. 10. 21:46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4월 4일 생명의 절기인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성경의 기록대로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새언약 유월절 속에는 영생의 축복과 죄 사함과 재앙 가운데서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받을 수 있는 축복이 담겨 있습니다.
천국에 가기위해서는 꼭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생명의절기 새언약 유월절

 

오늘날 많은 교회들은 유월절 하면 구약의 율법이니 지킬 필요가 없다고 하지만,
하나님의 교회서 지킨 유월절은 새 언약으로 예수님께서 친히 본 보여 주신 절기입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마지막 유언이기도 한 새언약 유월절은 우리가 반드시 지켜야 할 절기입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2/0003800236?sid=103 

 

하나님의 교회, 175개국서 유월절 행사 개최

하나님의 교회는 유월절 예식과 무교절 대성회를 차례로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유월절 예식은 지난 4일 한국은 물론 미국과 캐나다, 영국, 프랑스, 브라질, 아랍에미리트(UAE), 이집트 등 175개국

n.news.naver.com

 

새언약 무교절도, 부활절도 모두 다가 감사함으로써 지켜야 할 거룩한 절기들입니다.
새 언약 무교절은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고난당하신 그날을 기념하며 금식으로서 고난에 동참하는 날입니다.
그리스도의 고난을 생각하면 참으로 부족하지만, 우리의 구원을 위해 희생하신 그리스도께 감사드리며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성력 1월 15일에 무교절 대성회를 지켰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무교절

 

많은 기독교인들은 춘분 후 만월 다음의 첫 일요일로 지난 4월 9일에 부활절 절기를 지켰겠지만,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성경의 날짜대로 무교절 후 첫 안식일 이튿날인 일요일에 떡을 떼며 부활절을 지켰습니다.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하는 부활절에 달걀을 먹는 풍습은 이교도들의 풍습이며 성경과 전혀 관련이 없는것입니다. 부활절은 떡을 떼는 절기로서 그리스도를 올바르게 깨달을수 있으며, 부활의 산소망을 가지게 되는 축복된 절기입니다.

 

부활절은 떡을 떼는 절기

https://youtu.be/dH-yaDYuql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