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하나님의교회 엘로힘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행하면 형통하리라 본문

바이블 칼럼

하나님의교회 엘로힘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행하면 형통하리라

라임사랑 2023. 4. 12. 00:19

-하나님의 교회 엘로힘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행하면 형통하리라-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행하면 형통할 수 있습니다.
성부시대에는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을 잘 듣고, 행하면 형통할 수 있었고,
성자시대에도 구원자이신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행한다면 형통할 수 있었습니다.
성령시대인 지금도 하나님의 교회 엘로힘 하나님이신 안상홍 님과, 하늘 어머니의 말씀을 듣고, 행한다면 그 길이 형통할 수 있습니다.

 

신 29:9 "그런즉 너희는 이 언약의 말씀을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너희의 하는 모든 일이 형통하리라"
수 1:7~8 "오직 너는 마음을 강하게 하고 극히 담대히 하여 나의 종 모세가 네게 명한 율법을 다 지켜 행하고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말라 그리하면 어디로 가든지 형통하리니 이 율법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주야로 그것을 묵상하여 그 가운데 기록한대로 다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네 길이 평탄하게 될 것이라 네가 형통하리라"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절기

하나님께서는 율법과 언약의 말씀을 지켜 행하면 그 길이 형통한다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언약 즉 율법은 무엇이 있겠습니까?

안식일,  3차의 7개 절기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율법인 새 언약 안식일을 지키며,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새 언약 안식일 대신 일요일 예배를 지키며, 새 언약 유월절 대신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는 교회에서 형통하리라는 하나님의 축복이 임할까요?  결단코 축복이 임할 수 없습니다.
오히려 다른 복음을 지키거나, 복음에 복종치 않는 자들, 이방인의 규례를 지키는 자들에게는 저주와 멸망뿐임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형통케하는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오늘날 우리에게 형통케 하리라는 그 축복을 주시고자 안상홍 님과 하늘 어머니께서는 잃어버렸던 새 언약을 회복하여 주시고, 생명의 가르침을 주시고 계십니다.

엘로힘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형통하리라'는 예언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형통케 되는 새언약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엘로힘 하나님의 말씀이 있고, 언약이 있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형통함을 찾으세요~

https://youtu.be/iwSPCV0bcaU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