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천국의 시민권을 찾아주시기 위해 오셨어요~ 본문

바이블 칼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천국의 시민권을 찾아주시기 위해 오셨어요~

라임사랑 2019. 8. 31. 00:12

시민권이란 한 나라의 국민으로서 가질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시민권자란 그 나라의 시민으로서 모든 권리를 누릴 수 있는 사람입니다.

 

천국의 시민권을 가지게 된다면 얼마나 많은 권리를 가지게 될까요~ 상상만 해도 기쁘네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는 우리가 잃어버렸던 천국의 시민권을 다시 찾아 주시기위해 이땅에 오셨습니다.

 

우리는 죄와 사망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 없기에 안상홍님께서는 사망이 없는 천국으로 인도 하시고자,

이 땅에 오셔서 새언약 유월절로 죄를 사해 주시고 잃어 버린 천국의 시민권을 우리에게 부여해주셨습니다.

 

 

빌 3:17~21 "오직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거기로서 구원하는 자 곧 주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노니 그가 만물을 자기에게 복종케 하실 수 있는 자의 역사로 우리의 낮은 몸을 자기 영광의 몸의 형체와 같이 변케 하시리라"

 

사도바울도 천국의 시민권자로서 홀연히 변화될 그날만을 기다리고 소망했습니다.

그 내용을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를 통해 살펴볼게요~

3차 전도여행 중에 있던 사도 바울은 고린도 교회 성도들에게 다음과 같은 편지를 보냈다.
보십시오, 내가 여러분에게 비밀을 하나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가 다 잠들 것이 아니라, 다 변화할 터인데, 마지막 나팔이 울릴 때에, 눈 깜박할 사이에, 홀연히 그렇게 될 것입니다. 나팔소리가 나면, ··· 우리는 변화할 것입니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15:51~52)
바울은 장차 변화 입을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며, 고난을 피하지 않고 끝까지 전도자의 길을 걸었다. 사도 요한의 제자로 알려진 이그나티우스(Ignatius of Antioch)도 부활을 꿈꾸며 초연하게 순교를 받아들였다. 그들에게 육체의 죽음은 끝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 또 다른 시작 곧 부활과 변화에 대한 소망이 가득했기 때문이다.

https://pasteve.com/resurrection-and-change/

 

부활과 변화 –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고대하던 날

부활과 변화.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이 가슴 벅찬 날을 고대하며 담대하게 사람으로 오신 그리스도와 새 언약 복음을 전파했다. 바울은 장차 변화 입을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며, 고난을 피하지 않고 끝까지 전도자의 길을 걸었다. 사도 요한의 제자로 알려진 이그나티우스(Ignatius of Antioch)도 ‘부활과 변화’에 대한 소망이 가득했다.

pasteve.com

 

성경은 구원받을 백성을 가리켜 천국의 시민이라고 기록했다. 그들은 현재 흙에 속한 자의 형상을 입고 3차원 세계에 살고 있으나, 장차 하나님 영광의 형상을 입고 아름다운 천사세계로 들어갈 자들이다(고린도전서 15:48~49).
눈여겨볼 점은 자신을 천국 시민이라고 소개한 사도 바울이 강조한 복음이 있다. 베드로, 요한, 누가 등도 천국 시민권을 소지한 자로서 준행한 것이 있다. 바로 새 언약 유월절이다. 새 언약은 예수님께서 3년 동안 남기신 복음의 족적 가운데 가장 특별한 것이기도 하다. 죄 사함과 영생을 얻어 하늘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천사세계를 갈망(渴望)했던 사도들은 모두 새 언약을 지켰다(요한복음 6:53~55, 마태복음 26:17~28, 고린도전서 11:22~26).
오늘날 초대교회의 전형 그대로 유일하게 새 언약의 진리를 지키는 교회가 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다. 사도 바울은 천사세계를 사모하며 고난을 참고 새 언약을 지키는 모든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에게 다음과 같은 말을 전했다.

 

형제자매 여러분, ··· 여러분은 소망을 가지지 못한 다른 사람들과 같이 슬퍼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 주님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와 함께 친히 하늘로부터 내려오실 것이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사람들이 먼저 일어나고, ··· 살아 남아 있는 우리가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이끌려 올라가서, 공중에서 주님을 영접할 것입니다. 이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님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이런 말로 서로 위로하십시오. (새번역 데살로니가전서 4:13~18)

 

https://youtu.be/45SxKU9gRSI

 

천국의 시민권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이 천년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이 AD325년에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는 유월절 진리를 회복시켜 주셔서 우리에게 천국의 시민권을 부여 받을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새언약 유월절을 지킴으로 천국의 시민권을 얻게 되었습니다.

 

 

천국의 시민권자로서의 권리를 받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새언약 유월절을 꼭 지키세요~

새언약 유월절을 성경대로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합니다.

https://youtu.be/foPYVzHCjYQ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