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하나님의교회 -허공에 떠 있는 지구- 성경은 과학적이다 2 본문

바이블 칼럼

하나님의교회 -허공에 떠 있는 지구- 성경은 과학적이다 2

라임사랑 2019. 8. 20. 00:23

하나님의교회 성경은 과학적이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성경을 왜 주셨을까요?

우리들을 새 하늘과 새 땅으로 인도하시기 위해서입니다. 다시말해 천국으로 인도하기 위해서 성경을 주셨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성경을 믿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성경이 사실이며, 과학적임을 통하여 장차 천국이 있음을 우리가 깨닫길 원하십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과학적임을 어떤 근거를 통해서 알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성경은 과학보다 수천년 앞서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것을 누구나 잘 알고 있고, 상식적인 내용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사실을 언제부터 알고 있었을까요?

 

굉장히 쉬운 상식적인 내용이지만, 고대 사람들은 지구가 허공에 떠있다고 생각했을까요?

고대 사람들은 지구가 무엇엔가 고정되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고대 인도인들은 거대한 뱀 위에 거북이 올라앉아 있고, 그 거북의 등 위에 네 마리의 코끼리가 반구형의 지구를 떠받들고 있으며, 그 중앙에는 불교의 우주관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거기에는 수미신이 솟아 있고, 해와 달은 그 위를 들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교학사/중학교 과학2]

 

 

 

고대 이집트 사람들은 하늘의 여신 누트가 편평한 땅을 위에서 에워싸고 있으며, 누트의 몸에는 별들이 아로새겨져 있고, 매일 저녁 태양을 섬겼다가 새벽에 다시 토해내기 때문에 낮과 밤이 생긴다고 생각했습니다.

[교학사/중학교 과학2]

 

 

이집트의 천문학자인 톨레미는 지구가 태양계의 고정된 중심이며 별이나 그 외 혹성들은 지구 주위를 돌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러한 톨레미의 이론은 16세기까지 사람들의 머리속을 지배했습니다. 지구가 허공에 떠있다는 생각은 상상도 할 수 없었습니다.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사실을 17세기 '뉴턴의 만유인력의 법칙'을 발견한 후에 증명 할 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이미 지금으로 부터 약 3,500년 전에 이러한 사실들을 기록해 두셨습니다. 그러면 성경이 과학보다 수천년이 앞서 있다는 사실을 살펴보겠습니다.

 

 

욥36:7 "그는 북편 하늘을 허공에 펴시며 땅을 공간에 다시며"

 

여기서 말하는 땅은 지구를 가리킵니다. 이 땅이 허공에 떠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그러면 성경은 왜 과학보다 수천년을 앞서서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것을 기록했을까요?

 

성경이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기록하셨다는 것을 증거하여,

우리로 하여금 천국을 깨닫고, 천국에 들어가기를 바라시는 하나님의 참 뜻이

담겨져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성경을 믿지 않고 하나님의 존재에 대해서 부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성경이 과학보다 앞선다는 것을 욥기서를 통해서 기록해 두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것을 확실히 믿으며, 과학적이고 사실임을 믿고 있습니다.

성경이 사실임을 믿는다는것은 장차 있을 새 하늘과 새 땅이 있음을 믿고, 천국 갈 준비를 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https://youtu.be/cj8lc4Q-pYs

 

 

계21:1, 4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성경이 사실이다 라는 것을 믿고,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천국에 꼭 들어가는 하나님의 자녀가 됩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