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 생명을 위해서 절대적으로 필요한 존재! 본문

바이블 칼럼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 생명을 위해서 절대적으로 필요한 존재!

라임사랑 2019. 7. 17. 23:07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약속하신 것은 영원한 생명입니다. (요. 일 2:25) 이 세상의 생명을 가진 존재는 생명을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습니다.

어머니 없이 아버지 홀로 생명을 주는 경우는 없습니다.

 

만물의 이치를 살펴봐도 성경을 통해서도 영원한 생명을 받기 위해서는 어머니 하나님이 반드시 계셔야 합니다.

그래서 어머니는 생명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영혼의 생명을 주시는 분이라는 것을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를 통해서 살펴보겠습니다.

 

https://pasteve.com/mother/

 

어머니 - 절대적으로 필요한 존재, 어머니의 품에서 생명을 되찾은 아기

어머니, 자녀의 생명에 있어 절대적으로 필요한 존재다. 모 방송사에서 ‘엄마 품의 기적, 캥거루케어’라는 프로그램을 방영했다. 어머니 품에서 아기는 가장 안정적이고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된다는 것이다. 이는 하나님께서 우리 인체 속에 담아놓은 신비한 섭리다.

pasteve.com

 

어머니 품에서 생명을 되찾은 아기

어머니, 자녀의 생명에 있어 절대적으로 필요한 존재다. 2010년 3월 25일, 호주 시드니의 한 병원에서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일어났다. 죽었던 아기가 다시 살아난 것이다.
이 아기는 임신 27주 만에 세상에 나온 이른둥이(미숙아) 쌍둥이 중 한 명이다. 의사는 아기에게 출생 20분 만에 사망 선고를 내렸다. 아기를 그렇게 허망하게 보낼 수 없었던 어머니는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아기를 가슴 위에 올려놓았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안을 수 있는 기회였다.

그런데, 몇 분이 지나자 죽은 줄만 알았던 아기가 조금씩 조금씩 호흡을 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두 시간 뒤, 아기는 어머니 품에서 여느 아기들처럼 정상적인 호흡을 하고 있었다. 기적의 순간이었다.

얼마 전 모 방송사는 ‘엄마 품의 기적, 캥거루케어’라는 제목의 프로그램을 통해 이 기적의 순간을 전했다. 도대체 어떤 힘이 죽은 아기를 살린 것일까. 어머니가 아기와 서로 피부를 맞대고 가슴에 감싸 안는 일명 ‘캥거루 케어’. 전문가들은 이런 케어 방법이 단순히 안는 행위로 보이지만 그 내면에서는 신비로운 작용이 일어난다고 말한다.

아기의 배꼽부터 가슴까지 맨살을 밀착시켰을 때, 피부가 서로 맞닿으면서 아기의 특수 감각 섬유를 자극하게 돼 뇌에 쾌락 신호를 보낸다는 것. 신호는 뇌섬엽 피질로 이동하게 되고 옥시토신을 분비하게 된다. 이 옥시토신은 뇌간으로 가서 아기 뇌에 안정적이고 편안한 상태를 만들어준다. 또한 주사나 혈액 채취와 같은 치료과정에서 겪게 되는 고통을 감소시켜주기도 한다. 다시 말해 엄마의 품에서 아기는 세상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되고 이런 기분이 고통을 감소시켜준다는 것이다. 심지어 죽은 아기가 다시 생명을 얻는 기적까지 일으킬 정도로 말이다.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롬6:23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히9:27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우리는 죽을 수밖에 없는 인생들입니다. 그것도 죄로 인해 사망을 당할 인생들입니다.

그런 우리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서 하늘에 계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사50:1 나 여호와가 이같이 이르노라 내가 너희 어미를 내어보낸 이혼서가 어디 있느냐 내가 어느 채주에게 너희를 팔았느냐
오직 너희는 너희의 죄악을 인하여 팔렸고 너희 어미는 너희의 허물을 인하여 내어 보냄을 입었느니라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어머니라

 

영원한 생명을 받기 위해서는 어머니 하나님께로 나아가야 합니다. 우리에게는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계십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를 믿고 있습니다. 꼭 영접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