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안상홍님은 두 번째 육체를 입고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본문

바이블 칼럼

안상홍님은 두 번째 육체를 입고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라임사랑 2019. 6. 30. 16:31

안상홍 하나님은 육체를 입고 두 번째 오신 그리스도이십니다.

안상홍님은 그런데 왜 하나님이실까요? 그 이유에 대해 이 글에서 다뤄보고자 합니다.

 

 

 

 

 https://youtu.be/P0NUvpVKTAY

 

고전4:5 "그러므로 때가 이르기 전 곧 주께서 오시기까지 아무것도 판단치 말라 그가 어두움에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고 마음의 뜻을 나타내시리니 그때에 각 사람에게 하나님께로부터 칭찬이 있으리라"

 

 

 

안상홍님, 왜 다시 오셨는가?

 

 

 

 

이 성경 말씀은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임하지 않으시면 우리가 구원에 이를 수 없다는 뜻입니다. 인류는 영원히 죽을 수 밖에 없는 캄캄한 미래만 존재했지만 재림 그리스도께서 친히 이 땅에 오심으로 구원의 길이 활짝 열리게 된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오심

 

예수님께서 승천 하신 후 사단 마귀는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경시켰습니다. 사도시대 말경부터 초대교회 진리는 한 가지씩 한 가지씩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교회는 점점 세속화 되어갔고,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진리는 변해가기 시작했습니다.

심한 핍박속에서도 성도들이 지켜온 진리가 4세기 초 콘스탄티누스 황제가 기독교를 공인하고 여러가지 회유책을 쓰면서 급속히 퇴색하고 교회는

하나님의 계명 대신에 사람의 이론과 계명을 받아들이고 지키게 되었습니다.

 

A.D. 321년에 일요일 휴업령으로 안식일이, A.D. 325년에 니케아 종교회의로 유월절이 없어지게 되고 성경에 없는 크리스마스, 일요일예배, 십자가등이 교회에 유입이 되었습니다.

 

사도시대 말기부터 불법의 씨앗이 뿌려져 번성하게 되고, 구원의 진리인 새 언약은 완전히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지 않고서는 인류는 생명의 진리를 찾을 수 없기에 다시금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땅에 예언을 따라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새 언약 유월절과 안식일을 회복해 주셔서 죄 사함의 길을 열어 주시고, 천국의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사망을 멸하는 포도주는 성경 66권 가운데 영생의 약속이 담겨져 있는 새언약 유월절 포도주 외에는 없습니다. 오래저장하였던 포도주라 하신것은 A.D. 325년 이후 사라졌던 유월절 진리를 1,600년이라는 기나긴 시간동안 지키지 못했기때문입니다.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1,600년이라는 긴 시간이 지나 성령시대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베풀어 주심으로 인류는 생명의 길이 열리게 된것입니다.

 

생명의 진리인 새언약 유월절을 선포해주셔서 구원의 길을 열어주시고자 친히 이 땅에 두번 째 육체로 임하여 주신 안상홍님께서는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을 이루시고, 성경의 예언을 이루신 성령시대 구원자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선포해주신 새 언약을 꼭 지켜서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