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하나님의교회 성경은 과학적이다1 - 별들의 노래 본문

바이블 칼럼

하나님의교회 성경은 과학적이다1 - 별들의 노래

라임사랑 2019. 8. 9. 23:06

안녕하세요^^ 연일 찜통더위가 이어지고 있죠~

여름 건강 잘 챙기시고요~ 언제나 힘내세요^^

 

오늘은 하나님의교회 성경은 과학적이다. 별들의 노래를 살펴볼게요.

별들이 어떻게 노래 하냐구요~ ㅋㅋ 우리가 느끼지 못할 뿐이지 우주에서 열심히 노래를 한답니다. 그 사실을 살펴볼게요.

 

많은 사람들은 성경이 허구다, 이스라엘 역사서에 불과하다, 교훈서다 라고 말하고 있지만, 성경은 과학적이며, 사실입니다. 그런 확인해볼까요~

 

 

하나님의교회 성경은 과학적이다

 

현대과학이 처음 들은 별들의 노래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미국의 물리학 학술지 ‘피지컬 리뷰 레터스(Physical Review Letters, 2015년 3월 17일자)’에 따르면, 실험실에 플라스마 상태를 만들어놓고 초강력 레이저를 조사(照射)했을 때, 레이저빔과 충돌하자 1조분의 1초에 플라스마가 고밀도 영역에서 더 밀도가 낮은 영역으로 빠르게 흘러 압력의 충격, 즉 강한 진동으로 인한 음파가 발생하는 것을 발견했다. 실험에 참여한 요크대의 존 파슬리 박사는 “쉽게 말해, 별이 노래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태양과 별, 행성과 행성 사이의 기체 등 우주의 거의 대부분은 플라스마로 이루어져 있다. 우주에는 자연 상태의 플라스마가 존재하는데, 별들은 그 자체가 이온화된 플라스마라고 할 수 있다. 플라스마 상태의 별들은 유체 성질을 띠고 있어 자유로이 운동을 한다. 사람이 성대를 움직여 진동이 만들어낸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듯이, 별들도 운동을 함으로써 진동을 발생해 높낮이가 있는 음파를 내는 것이다.

 

덧붙여 박사는 우리가 지금까지 별들의 노래를 듣지 못한 이유에 대해 “우주에서는 소리가 전파될 수 없으며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또 그런 소리는 10억Hz 이상의 주파수이므로 인간의 귀로는 들을 수 없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진동으로 이루어진 소리가 전달되려면 공기와 같은 매개체가 있어야 하는데, 우주는 진공 상태 즉, 공기가 없다. 그렇기 때문에 귓속 고막을 통해 진동을 느껴야만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사람으로선 별들의 노랫소리를 결코 들을 수 없는 것이다. 설령 진동을 전달해줄 공기가 있다 해도 박사의 설명처럼 우리가 들을 수 있는 범위에 있는 음(가청진동수)은 약 20Hz에서 2만Hz로, 10억Hz 이상의 초음파에 해당하는 별들의 노래를 들을 리가 만무하다.

 

별들의 노래 – 3500년 전 구약성경에 기록되다

 

 

별들이 소리를 내고 있었다니 놀라지 않을 수 없는 일이다. 그런데 더욱 놀라운 사실이 있다. BC 1500년경에 기록된 욥기에는 별들이 노래한다는 사실이 이미 증거되어 있었다는 것이다. 욥기에는 별들이 음파를 내는 현상에 대해 시처럼 써놓았다.

https://youtu.be/cj8lc4Q-pYs

 

그때에 새벽별들이 함께 노래하며 하나님의 아들들이 다 기쁘게 소리하였었느니라 (욥기 38:7)
while the morning stars sang together and all the angels shouted for joy? (Job 38:7)
BC 1500년경이면 신석기시대 후기나 청동기시대 전기 무렵이다. 현대과학은 불과 몇 년 전에야 알아낸 이 사실을 어떻게 아무런 장비도, 우주과학에 관한 지식도 전혀 없던 그 시대에 알 수 있었던 것일까.
먼저 알 것은 경의 모든 예언은 사사로이 풀 것이 아니니 예언은 언제든지 사람의 뜻으로 낸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임이니라 (베드로후서 1:20~21)
성경이 사람들에 의해 기록된 것은 맞지만, 단지 하나님께 받아 적은 것에 불과하다. 수천 년 전, 인간의 과학이 밝혀내기 훨씬 앞서 과학적 사실들을 기록하게 하시고, 그 말씀들이 확실한 사실임을 보여주신 데는 중요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https://pasteve.com/song-of-stars/

 

별들의 노래 -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들도 노래를 한다

별들의 노래를 들어본 적이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러나, 별들은 밤하늘을 빛으로 수놓으며 노래를 한다. 그림동화 속에서나 가능한 일 같지만, 영국 요크대 등이 참여한 연구진에 의해 물리학적으로 별들에게서 ‘소리’와 매우 흡사한 존재가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별들의 노래 소리가 존재한다는 것이다.

pasteve.com

 

성경이 사실이며, 과학적임을 우리에게 알게 하사 장차 임하실 구원자의 예언을 믿고,

영접하여 영원한 천국에 우리가 가기를 하나님께서는 간절히 바라셨습니다.

 

성경이 사실이며, 과학적이다라는 것을 믿는다면 성령시대 구원자 성령과 신부를 영접할 수 있습니다.

성령과 신부를 영접해야지만 생명수를 받을 수 있어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과 신부께서 함께 하시는 곳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아 천국의 축복을 꼭 받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