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투존치킨: //:파닭치킨 본문

일상

투존치킨: //:파닭치킨

라임사랑 2019. 10. 13. 16:45
지난주에는 치킨을 넘 좋아하는 울가족 덕분에 두번이나 시켜 먹었답니다.

처음엔 투존치킨을 먹었어요.
투펀치 반반반으로 주문을 했거든요.
투존치킨 투펀치 반반반치킨은 세가지의 맛을 느낄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ㅋ


양념맛, 간장맛, 후라이드 ~이렇게 세가지의 맛을 다 맛볼수 있어 좋았어요. 다만 좀 느끼했어요.
기름을 좀더 제거하고 왔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투존치킨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

이번엔 파닭치킨 ~


파를 정말 많이 주셔서 남은건 다른반찬에 사용 했답니다.
파닭치킨은 파하고 같이 먹어서 그런가 느끼하지 않았어요. 어른들 입맛이죠~

이번달에는 건강을 위해 치킨을 자제해야겠어요.
잘될지 모르겠지만요~ㅋ ㅋ

일교차가 심하네요~
모두 건강잘챙기셔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