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왜 재림예수님이라고 하는가? 본문

바이블 칼럼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왜 재림예수님이라고 하는가?

라임사랑 2019. 10. 28. 23:31
히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사25:6~9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성경은 우리에게 구원주시기 위해 오시는 분을 하나님이라고 하셨고, 구원을 위하여 두번째 육체로 오심을 증거 하고 있습니다.

 

사25:6은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구원을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는 무엇일까요?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왜 유월절을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라고 하는지 그 내용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공교롭게도 새 언약은 종교암흑세기 동안 세상에서 자취를 감추고 말았다. 제자들이 모두 순교한 이후, 로마 가톨릭교회가 세속화되는 과정에서 발생한 일이다. 당시 로마교회는 하층민을 비롯 귀족들을 전도한다는 명분으로 로마의 철학사상, 이방종교의 우상과 예법을 받아들였다. 155년과 197년에는 두 차례에 걸쳐 예수님의 유언인 유월절 폐지를 주장했다.

https://pasteve.com/ahn-sahnghong/

 

안상홍 - 구원자(救援者)만이 가져오는 비밀을 개봉하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 - 성경은 그 분을 가리켜 재림 예수님이라고 증거하고 있다. 오직 구원자만이 가져올 수 있는 새 언약 유월절(passover, פסח, πασχα)을 개봉하시고 인류에게 영생을 주셨기 때문이다. 세상에는 수많은 신학자들이 있지만 안상홍 님 외에 어느 누구도 성경의 예언을 성취하지 못했다.

pasteve.com

 

 

이 논쟁의 보다 더 중요한 단계는 197년 로마에서 일어났다. ··· 로마 교황 빅터(Victor)는 ··· 부활절을 일요일에 지키는 도미닉의 규칙을 채용하도록 전 교회에 강요하였다. 동서방 각지에서 여러 가지 회의가 열렸는데, 그 결과는 아시아를 제외하고는 각지에서 도미닉의 규칙을 채용하게 되었다. 빅터는 거기에다 자기의 특권을 행사하여 완고하게 거절하는 교회를 책벌하였다. (교회사초대편)

 

당시 로마의 교황이었던 빅터는 도미닉의 규칙(Dominical Rule)을 주장했다. 유월절이 아닌 부활절에 성찬식을 행하는 것이 주의 규칙이라는 뜻이다. 빅터는 이 규칙을 따르도록 여러 교회들에 압력을 가했고, 결국 서방에 있는 모든 교회가 로마교회의 결정에 따르기로 했다. 그러나 에베소 감독인 폴리크라테스는 사도 빌립, 요한, 여러 순교자들이 1월 14일에 유월절을 지켰음을 강조하며, 8대 감독인 자신도 예수님의 전승에 따라 유월절을 지키고 있고 이를 행해야 함을 강한 논조로 설명했다. 그러자 빅터는 자신의 권위에 맞서 유월절을 지키려는 아시아 교회들을 비정통으로 몰아 파문하려 했다.

 

 

유월절 폐지를 둘러싼 끊임없는 줄다리기는 A.D. 325년에 종지부를 찍었다. 로마 황제가 주재한 니케아 종교회의(Councils of Nicaea)에서 유월절 폐지가 확정되었기 때문이다. 이후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유월절을 지키는 자가 있다면 이단으로 간주되어 박해를 당했다. 말씀대로 살고자 하는 성도들은 사막이나 산중, 동굴에 숨어서 유월절을 지켰다(교회사 초대편 283쪽 참조). 이렇게 새 언약 유월절은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되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재림예수님이라는 증거

유월절이 사라진후 약 1600여 년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사라진 구원의 진리인 새 언약 유월을 다시 가지고 오시는 분을 성경은 우리의 하나님이시다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 새언약 유월절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에 의해 다시 세상에 드러나게 되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 왜 재림예수님일 수밖에 없는 이유는? 죽음의 길로 갈 수밖에 없는 인류에게 새언약 유월절로 영생을 허락하셨기 때문입니다.

구원을 소망한다면 성경의 예언을 바라봐야 합니다.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풀어 주시는 안상홍님을 꼭 영접하세요~

https://youtu.be/SzjNySUx1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