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하나님의교회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 하늘 어머니께 돌아가는 방법! 본문

바이블 칼럼

하나님의교회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 하늘 어머니께 돌아가는 방법!

라임사랑 2022. 10. 31. 20:58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돌아오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어떻게 하면 하나님께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지금 이 시대는 성령시대입니다.
성령시대 하나님께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성령시대 하나님이신 하나님의 교회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 님과 하늘 어머니께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성경을 통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령 안상홍님 신부 하늘 어머니

 

말 3:7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너희 열조의 날로부터 너희가 나의 규례를 떠나 지키지 아니하였도다
그런즉 내게로 돌아오라 그리하면 나도 너희에게로 돌아가리라"

규례를 행치 않는 것이 하나님을 떠나는 것입니다.
규례를 지켰을 때 성령시대 하나님이신 성령 안상홍 님과 신부 하늘 어머니께로 돌아갈 수 있음을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 하늘 어머니께로 돌아가는 방법

 

슥1:2~3"나 여호와가 무리의 열조에게 심히 진노하였느니라 그러므로 너는 무리에게 고하기를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처럼 이르시되 너희는 내게로 돌아오라 나 만군의 여호의 말이니라 그리하면 내가 너희에게로 돌아가리라 나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슥1:4 "너희 열조를 본받지 말라 옛적 선지자들이 그들에게 외쳐 가로되 만군의 여호와께서 말씀하시기를 너희가 악한길, 악한 행실을 떠나서 돌아오라 하였다 하나 그들이 듣지 않고 내게 귀를 기울이지 아니하였느니라 나여호와의 말이니라"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민족을 통하여 돌아오라고 하십니다.
그러면 하나님께서도 이스라엘 민족에게 돌아가겠다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이 시대도 마찬 가지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령시대 하나님 성령 안상홍 님과 신부 하늘 어머니께서는 우리에게 돌아오라고 하십니다.

우리의 몸과 마음이 하나님께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악한 길, 악한 행위를 버려야 합니다.

 

호 14:1~2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 여호와께로 돌아 오라 네가 불의함을 인하여 엎드러졌느니라
너는 말씀을 가지고 여호와께로 돌아와서 아뢰기를 모든 불의를 제하시고 선한 바를 받으소서
우리가 입술로 수송아지를 대신하여 주께 드리리이다."

 

하나님께서는 불의를 버리고 하나님께로 돌아오길 원하셨습니다.
성령시대 살고 있는 우리들도 하나님의 뜻을 따라 불의를 버리고 성령시대 하나님께로 돌아가야 합니다.

또한 하나님께서는 말씀을 가지고 돌아오라고 하셨는데,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어떤 말씀을 주셨을까요?

많은 말씀을 주셨지만 그중에서 안식일 규례에 대해 살펴볼까요?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안식일을 지키려면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생각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하나님께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하나님의 교회 성령 안상홍 님과 신부 하늘 어머니께서 부르십니다. 돌아오라고 하십니다.
왜 부르시고, 돌아오라고 하실까요?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서입니다.

우리는 모든 악에서 떠나, 불의를 버리고 하나님의 규례를 지켜서 하나님께로 꼭 돌아가야 합니다.

 

https://youtu.be/GTMQ0znmX1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