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3차의7개 절기 본문

바이블 칼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3차의7개 절기

라임사랑 2022. 11. 21. 20:56

절기란 쉽게 말하면 하나님께서 정해주신 계명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님께서 세워주신 3차의 7개 절기는 옛적 모세의 행적을 따라서 세워주셨습니다.

모세는 예수님을 표상하는 인물입니다.
신약시대에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지켜야 할 절기를 본 보여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3차의7개절기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님께서 세워주신 절기는 주간 절기와 연간 절기가 있습니다.

안식일은 주간 절기로서 하나님께서 주신 예배 날입니다. (레 23:2 )
또한 안식일은 예수님과 사도들도 지킨 하나님의계명입니다. (눅4:16, 행 17:2)

연간 절기

'유월절' (레 23:5, 마 26:17), '무교절' (레 23:6-8), '초실절' (부활절) (레 23:9-14), '칠칠절'(오순절) (레 23:15-22), '나팔절'(레 23:23-25), '대속죄일'(레 23:26-32), '초막절' (레 23:33-43)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 님께서 세워주신 주간 절기와 연간 절기를 지키고 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율법(절기)하면 무조건 폐지됐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요 1:17 "율법은 모세로 말미암아 주신 것이요"

구약의 율법은 모세 율법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면 구약의 율법으로는 어떻게 제사를 드렸겠습니까?
양을 잡아서 안식일을 지켰으며(민 28:9) , 어린양을 잡아 유월절을 지켰습니다.(출 12:1~14)

 

하나님의교회 완전케된 율법 3차의7개절기

이러한 모세 율법이 신약에 와서는 예수님께서 완성을 시켜주시고 새롭게 변역해 주셨습니다.

히 7:12 "제사 직분이 번역한즉 율법도 반드시 번역하리니"

그러면 구약의 모세 율법이 어떻게 바뀌었고 변역 되었을까요?

요 4:24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지니라"

신령과 진정의 예배의 제단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3차의7개 절기를 왜 주셨을까요?
그리고 절기를 지키는 의미가 무엇일까요?

하나님께서는 무려 66권의 책인 성경을 통해서 수없이 절기의 중요성을 강조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절기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모세의 행적을 통해 자세히 보여주셨으며, 2천 년 전에는 직접 하나님께서 오셔서 절기의 의미를 확립해주셨고, 성령시대에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님께서도 친히 육체를 입고 오셔서 3차의 7개 절기 의미를 깨닫게 해주시며, 중요성을 강조해 주셨습니다.

만약 안식일과 유월절 및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3차의7개 절기를 아무 날에나 사람의 임의대로 지켜도 상관없다면, 하나님께서는 왜 이처럼 절기의 날짜의 방법, 의미를 자세히 기록하셨겠습니까?  반드시 그대로 지키라는 의미가 있는 것입니다.
다른 의미를 더하지도 말고, 다른 방법을 더하지도 말며, 다른 날짜로 바꾸지도 말고, 하나님께서 정해주신 날짜에 그 방법대로 지키라는 것입니다. 그래야만 약속된 축복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우리에게 영생과 죄 사함 등 많은 축복을 주시기 위해 절기를 제정해 주셨습니다.

 

계 22:18~19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 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마 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지 않고서는 절대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뜻은 성경에 기록된 절기를 지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절기인  3차의 7개 절기는 시온인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지킬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7i1TBRb2MR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