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임 home

하나님의교회 영혼의 눈을 밝히는 안약 - 하나님의 계명 본문

바이블 칼럼

하나님의교회 영혼의 눈을 밝히는 안약 - 하나님의 계명

라임사랑 2022. 11. 14. 22:08

우리의 영혼이 어디에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 또 왜 이 땅 가운데서 고통받고 살아가야 하는지 그 이유를 알기 위해서는 영적인 안약인 하나님의 계명을 통해서 눈을 밝혀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부요하다 생각하며, 부요한 삶을 살고 있는것 같지만, 그 안에는 곤고함과 가련함과 가난한 것과 눈먼 것과 벌거벗은 자신을 알지 못한 채 살아가고 있습니다. (계 3:14~17)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계명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사람들에게 안약을 사서 발라 보라 하셨습니다. (계 3:18)
그렇다면 영적인 안약의 역할은 무엇인지 보겠습니다.

시 19:7~8 "여호와의 율법은 완전하여 영혼을 소성케 하고 여호와의 증거는 확실하여 우둔한 자로 지혜롭게 하며 여호와의 교훈은 정직하여 마음을 기쁘게 하고여호와의 계명은 순결하여 눈을 밝게 하도다"

안약이 흐리고 침침한 눈을 밝게 하는 역할을 한다면 하나님의 계명은 순결하여 어두워서 아무것도 보지 못했던 우리의 눈을 밝게 비취는 역할을 한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만 영적인 눈이 밝아져 우리 영혼의 이치를 깨달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계명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경대로 지키고 있는 새 언약 안식일과 유월절이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허무한 인생이 아닌 진정한 삶인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하나님의 계명을 꼭 지켜야 합니다.

 

https://youtu.be/-OfQNYij4ko

 

Comments